밀리의 서재 SWOT분석 / 밀리의 서재 마케팅과 경영전략 분석 / 밀리의 서재 홍보위한 마케팅 이벤트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4.04 / 2023.04.0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밀리의 서재 SWOT분석 / 밀리의 서재 마케팅과 경영전략 분석 / 밀리의 서재 홍보위한 마케팅 이벤트 기획 REPORT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
저렴한 레포트는 아니지만 그 누구와도 비교불가한 최고 품질의 레포트임을 자부합니다.
목차
1. 밀리의 서재 소개

2. 전자책 시장상황분석

3. 밀리의 서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경쟁사분석 (장단점분석)

5. 고객분석

6. 마케팅과 경영전략

7. 밀리의 서재 홍보위한 마케팅 이벤트 기획
(1) 이벤트마케팅 기획
(2) 기대효과
본문내용
1. 밀리의 서재 소개

2017년 10월 우리나라 최초의 전자책 구독서비스를 제공한 “밀리의 서재”는 현재 400만명 이상의 유로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10만여 권 이상의 도서를 보유하고 있다. 밀리의 서재는 월 9,900원의 구독료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으며 이러한 밀리의 서재는 챗북, 오디오북, 리딩북이라는 3가지의 핵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새로운 독서경험을 강조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중소기업창업론] 유망 실버용품 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
  • 마케팅 전략의 유도SWOT분석은 근본적으로 내․외부 환경을 파악하여 상황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선행과정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현재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맥을 짚어볼 수 있을 것이다.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① SO전략(강점-기회전략)시장의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강점을 사용하는 전략을 선택한다. ② ST전략(강점-위협전략)시장의 위협을 회피하기 위해 강점을

  • [서비스관리]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 전략을 취했으며, 그것이 그들에게 어떤 결과를 가져왔는지 내부 역량 분석을 통해서 알아보기로 한다.내부 역량 분석에 있어서 가치사슬Value Chain을 만들어 보았다. 이는 스타벅스가 어떠한 가치의 흐름을 갖고 있으며, 이것이 어떻게 이윤으로 연결되었는지 알아보기 위함인데, 스타벅스가 일반 제조업과는 성격이 다분히 다른 관계로 일반적인 Value Chain으로는 그들의 가치 흐름을 파악할 수 없다고 결론을 내렸기 때문이다.스타벅스는 경영진들의

  • 카페베네 환경분석 마케팅전략(SWOT분석, STP전략,4P전략)0k
  • 마케팅은 세계적으로도 성공할 수 있을 가능성을 충분히 보였다고 볼 수 있다.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이 도리 수 있으므로 토종 브랜드로 세계적인 커피전문점에 충분히 대항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신제품개발과 고객위주의 경영을 한다면 세계화 추세에 맞춰 카페베네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내실을 기하는 경영을 하여야 할 것이다. 참고 자료고형규, 2011, 연합뉴스, 카페베네, 매장수는 최다 매출은 최소류설아, 2011,

  • [국제경영] 월마트 한국실패 분석 및 대응전략
  • 위한 자금 확보의 목적에 있다는 분석이 가능한 부분이다. ④ 비용측면 입지 선정할인점의 점포입지선정에서 임대료가 저렴한 도시 외곽 지역에 주로 출점하면서 국내 토종 할인점들이 목 좋은 위치를 선점한 것이 실패요인이다. 출점 경쟁도 밀리고 있다. 할인점은 면적당 매출액을 높이는 경영전략과 함께 덩치를 앞세운 규모의 경제가 지배하는 유통업체다. 출점 숫자가 경쟁력과 동일어로 표현되는 이유다. 국토가 좁기 때문에 미국이나 유럽처럼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전략적 걸림돌 152)CRM의 전술적 걸림돌 163)CRM분석/실행 시스템의 문제 1710. Relation Marketing 1711. 1:1 마케팅 -18 제 2 절 외식사업의 개념과 현황 191. 외식사업의 정의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