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서비스분석 및 밀리의 서재 향후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7.22 / 2022.07.22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밀리의 서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서비스분석 및 밀리의 서재 향후전략 제언 레포트 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밀리의 서재 전략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잘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
목차
1. 밀리의 서재 서비스 소개

2. 시장현황과 전망

3. 밀리의 서재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밀리의 서재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밀리의 서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 전략)

6. 밀리의 서재 향후전략 제언
(1) MZ세대 고객확보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2) 어플리케이션 편의성 개선전략 제언
본문내용
1. 밀리의 서재 서비스 소개

2016년 7월 설립된 스타드업 기업인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 오디오북 서비스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종이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여기서 밀리는 꿀이 흐르는 마을이라는 뜻이다
밀리의 서재는 국내 최초 전자책 구독경제 모델도입 하였으며 월 9900원의 구독료를 지불하면 총 10만 권 이상의 전자책을 무제한 이용 밀리의 단독 콘텐츠를 이용할수 있다.
그리고 밀리의 서재는 가입 첫달 구독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규 고객의 유입을 유도하고 있으며 2021년 말, 업계최초로 누적 구독자수 400만명을 돌파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유통전략 사례분석] Wal Mart 월마트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전략분석 HWP
  • 분석, 시장환경분석 】1. 월마트의 주요사업 및 제품2. 월마트 핵심역량, 강점3. 산업 분석1) 잠재적 진입자2) 공급자의 교섭력3) 대체재의 위협4) 기존기업간의 경쟁강도5) 구매자의 교섭력4. 경쟁사 분석【 Ⅱ. 본론 2 - 월마트 마케팅전략 】>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 Ⅱ. 본론 3 - 월마트 한국시장 진출 실패요인 】① 한국 소비자들의

  • 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Product-토핑 추가, 신메뉴(키즈메뉴, 브런치매뉴),‘셀프 샐러드바’Price- 기존 피자의 가격 바꾸지 않은 채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Place -‘셀프 샐러드바’, ‘독서룸’ 지역별 배치 다양화Promotion -웰빙 이미지 강조새로운 모델. 광고 제작 고려‘Love for women & her family‘타겟을 보다 다양하고 큰 범위의 여성으로 규정 여자의 욕구를 가장 잘 아는 외식업체 +가족단위의 고객의 욕구 충족→모든 소비자의 욕구에 부흥하려는 외식업체07향후 전망

  • [외식산업경영]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성공 사례 분석
  • 및 목표⋅⋅⋅⋅⋅⋅⋅⋅⋅⋅⋅⋅⋅p4- 아웃백 연혁⋅⋅⋅⋅⋅⋅⋅⋅⋅⋅⋅⋅⋅p52) 시장분석- 시장상황⋅⋅⋅⋅⋅⋅⋅⋅⋅⋅⋅⋅⋅p5- 경쟁사⋅⋅⋅⋅⋅⋅⋅⋅⋅⋅⋅⋅⋅p63) 기업분석- SWOT 분석⋅⋅⋅⋅⋅⋅⋅⋅⋅⋅⋅⋅⋅p8- STP분석⋅⋅⋅⋅⋅⋅⋅⋅⋅⋅⋅⋅⋅p11- 4Ps 분석⋅⋅⋅⋅⋅⋅⋅⋅⋅⋅⋅⋅⋅p13- 메뉴분석- 성공요인과 전략⋅⋅⋅⋅⋅⋅⋅⋅⋅⋅⋅⋅⋅p153. 결론⋅⋅⋅⋅⋅⋅⋅⋅⋅⋅⋅⋅⋅p22- 향후전망- 느낀점 및 소감

  •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 스타크루즈 사례를 중심으로
  • 서비스 수준, 운항지역의 차별화를 통해서만 경쟁적 우위 확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세부적으로 말하자면 상품 전략으로서 시장의 다양화 즉, 코스의 다양화, 4계절 상품화, 시장 세분화에 의한 표적 시장에 따라 부대시설 및 하드, 소프트웨어의 디자인, 상표 충성도를 제고시킬 수 있는 장기적 계획 마련, 문화적 상품보다는 휴가의 경험을 살릴 수 있는 상품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크루즈 여행이 일정한 기간 동안 일정한 자격의 관광객이 즐기는 것

  • [창업론] [중소기업창업론] 유망 실버용품 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
  • 분석1. 창업의 제약성2. SWOT 분석3. 마케팅 전략 유도Ⅴ. 마케팅 전략1. STP2. 4P Mix3. 핵심전략 4. 벤치마킹Ⅵ. 사업계획1. 사업계획 현황도2. 향후 사업계획Ⅶ. 재무계획Ⅰ. 개 요1. 기업소개1) 회사개요사 업 체 명실버리아대 표 자 xxx / xxx사업자등록번호(주민등록 번호)xxxxxx-xxxxxxx설립(예정) 일자2008. 01. 01종업원수3 명자택 전화번호휴대폰010-xxxx-xxxx사업자 등록번호xxxxx-xxx-xxxx법인사업장 소재지업 태서비스, 도/소매종 목의료기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