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마케팅환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마케팅환경의 의의
마케팅환경의 중요성
마케팅환경의 탐색과 관리
마케팅환경의 구성요인
2.마케팅의 미시적 환경
공급자
마케팅중개업자
경쟁업자
공중
소비자
3.마케팅의 거시적 환경
인구통계적 환경
사회, 문화적 환경
경제적 환경
정치적 환경
기술적 환경
- 본문내용
-
마케팅환경의 의의
마케팅 환경의 중요성
기업이 마케팅활동을 하는데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기업 내외부의 영향요인
마케팅환경의 탐색과 관리
환경탐색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변화에 대한 정보를 끊임없이 수집, 분석
환경관리
통제가능 요인: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통제불가능요인: 환경
4P가 환경의 변화에 잘 조화를 이루도록 관리
-메가 마케팅: Power(권력), Politics(정치), Public Opinion(여론)등의 수단을 동원하여 환경의 한계를 극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