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국제경영] 코카콜라 중국진출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1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계에서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코카콜라의 인도 중국 등의
진출에 대한 전략을 영문으로 써 놓은 것입니다.
문법과 내용 모든 면에서 알찹니다.
목차
목차
1. 코카콜라의 경영기법
2. 중국시장의 특징
3. 인도시장의 특징
4. 두 시장간의 장정과 단점
5. 코카콜라가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본문
Coca-cola is one of the leading international companies. It has expanded its overseas market and nowadays it is the most popular soft drink in many countries. That means many people in the world drink coke everyday. Korea is not exception. Although Korean brand soft drink, Cydar, is drunk widely, Coca-cola is the most dominating soft drink in Korea. This paper is about the Coca-cola's strategy when they entered Chinese and Indian market. Furthermore it will show the competitive relationship between Coca-cola and its rival, Pepsi and pros and cons for Chinese market and Indian markr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
  • 중국 시장에 대한 해외기업들의 진출이 이루어지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진출하는 만큼 미시적 안목으로 접근하여 중국 시장 진출에 실패하여 퇴출전략을 수립하는 기업도 있지만, 오래 전부터 적극적인 해외마케팅 활동으로 중국에서 이미 확실히 자리 잡은 브랜드가 있다. 그것이 바로 오리온의 초코파이다.초코파이는 중국진출 6년 만에 베이징, 상해 등 이른바 중국의 선진도시들에서 지금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 [국제마케팅] 미니골드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
  • 국제마케팅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목 차Ⅰ. 미니골드 선정동기Ⅱ. 미니골드 기업개요① 연혁 및 수상내역② 미니골드의 경쟁력Ⅲ. 미니골드 프랜차이즈① 가맹점 개설조건② 동질성 유지③ 입지선정조건④ CRM시스템Ⅳ. 진출국가 선정① 태국② 인도③ 일본④ 중국⑤ 점수환산표Ⅴ. 중국의 마케팅 환경① 정치․ 법적환경② 사회․ 문화환경Ⅵ. SWOT 분석 Ⅶ. 중국시장 Entry ModeⅧ. 해외진출 마케팅믹스전략① Product (브랜드네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의 사례연구
  • 국제광고의 전략과 사례연구①표준화 전략1)의의2)이론적근거3)전략사례-베네통나이키엡솔루트아지노모도 코카콜라 펩소던트 ②현지화 전략1)의의2)이론적 근거3)전략사례-맥도날드초코파이③표준화전략과 현지화전략 분석1)국제광고 표준화와 현지화의 필요성2)국제광고 표준화와 현지화의 문제점3)국제광고 표준화와 현지화의 전략결론Ⅰ사업구성①경영이념②사업자등록증Ⅱ사업조사①client (

  • [국제마케팅] 국제적인 음료사의 마케팅 사례(코카콜라,스타벅스,네슬레,진로)
  • 국제적인 네슬레 커피의 선정이유 -사업원칙 -상호해석 (슬로건, 사업원칙,역사) -현지화전략 -유통망 관리 2)국내시장의 네슬레 커피의 실패 -유통망 관리 실패 -변하는 국내시장의 분석 실패 Ⅳ.우리나라의 사례 1)국내시장의 진로소주의 성공 -국제 시장의 진로소주 선정이유 -브랜드 차별화 전략 Ⅴ.효율적인 마케팅을위한 성공전략 참고문헌정리 - 26~27P 코카콜라의 초기판매시 경영 및 성공요인 -4p 코카콜라의 스

  • 현대자동차의 국제경영
  • 전략적 제휴국내 최초 메탄올 연료전지차 개발2001 러시아 현지 파트너 DONINVEST社와 사업 체결2002 중국 북경에서 북경기차공업공고유한책임공사와 합자 의향서체결 독일 뤼셀스하임에서 현대 자동차 유럽법인 건물 신축기공식미국 앨리바마주에 현지 공장(HMMA) 기공식 2003 현대기아차, 세계적 연구소 통합 새출범3. 회사의 경영실적(1) 매출액과 당기순이익(2) 판매실적4.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개괄현대자동차는 60년대 KD조립단계, 70년대 고유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