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신개념 커피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20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커피 전문점 소개
Vision
Trend
Biz Concept
Coffee Market
Marketing
Q & A
- 본문내용
-
스타벅스의 이미지 + 아름다운 가게의 윤리성 + Something
자연을 생각하는 친환경적인 카페
커피 농장과의 공생
다양한 문화 생활의 공간
고객참여를 통한 고객만족
커피 전문점 소개(2) - 물리적 환경
< 건물 층별 구성 & 역할>
지하 1층
공연장, 행사장으로 이용 가능한 홀 :
고객프로그램 – 라테아트 시연 체험
매달 정기적 공연, 모임 열려 고객 커뮤니티 강화
(홈페이지 운영해서 공지)
1층
주문대, 유기농 쿠키와 포장된 커피 파는 공간
2층
세미나 공간 : 긴 테이블 배치
3층
혼자 온 고객들을 위한 조용한 공간 : 커피 엘리베이터
* 2층과 3층은
고객 부합성에 맞게 분리함
Trend
Well-being을 넘어 LOHAS
소비자들의 인식변화 : 나만 잘먹고 잘살자 -> 건강+환경 모두 고려
공정무역에 대한 인식 확대
제품 자체가 아닌 제품에 대한 스토리와 이미지를 팜
지속가능한 소비 활동을 원함 (고객 니즈가 변함)
Business Concept : 공정무역을 통한 보다 질 좋은 유기농 커피를 공급하여
고객에게 고차원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