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신개념 커피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커피 전문점 소개
Vision
Trend
Biz Concept
Coffee Market
Marketing
Q & A
- 본문내용
-
커피 전문점 소개(1)
스타벅스의 이미지 + 아름다운 가게의 윤리성 + Something
자연을 생각하는 친환경적인 카페
커피 농장과의 공생
다양한 문화 생활의 공간
고객참여를 통한 고객만족
커피 전문점 소개(2) - 물리적 환경
지하 1층
공연장, 행사장으로 이용 가능한 홀 :
고객프로그램 – 라테아트 시연 체험
매달 정기적 공연, 모임 열려 고객 커뮤니티 강화
(홈페이지 운영해서 공지)
1층
주문대, 유기농 쿠키와 포장된 커피 파는 공간
2층
세미나 공간 : 긴 테이블 배치
3층
혼자 온 고객들을 위한 조용한 공간 : 커피 엘리베이터
* 2층과 3층은
고객 부합성에 맞게 분리함
Vision
고객만족 더 나아가 고객감동 그리고 고객과의 상생을 통해 성장하는 기업
유기농커피 시장과 다양한 문화 공간으로서의
카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자연과 인류의 조화를 통한
가치 창조를 주도하는 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