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서비스경영론] 배스킨라빈스&하겐다즈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 점유율
2.BR & Haagen-Dazs 소개
3.Concept & Logo
4.S.W.O.T 분석
5.S.T.P 전략
6.마케팅 믹스(4P)
7.결론 및 보완점
- 본문내용
-
배스킨라빈스?
Borton Baskin+Ernie Robbins
1948년 미국 배스킨 라빈스 설립
1985년 한국에 1호점 명동점 개설
세계 50여 개국에 4500개의 점포운영
배스킨 라빈스31의 의미
One flavor for each day of the month
한 달 31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하겠다.
기업이념-”We make people happy”
획기적이고 높은 품질의 특별한 아이스크림메뉴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기업
하겐다즈?
고급스럽고 세련됨이 느껴지는 유럽풍의 어감을 갖도록 창조
1961년 ‘루벤 멘터스’
미국 하겐다즈 설립
1991년 한국 하겐다즈 개설
전세계 55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1조 3천억원 매출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기업이념-"Pleasure and Satisfaction"
최고의 제품에 기꺼이 그 만큼의 가치를 지불하는 소비자에게 변하지 않는 품질로 즐거움과 만족감을 주는 브랜드
‘골라먹는 재미’ fun & familiarity 컨셉
대중매체를 통한 제품 이미지 증진 전략( TV, 라디오 등)
드라마 제작 및 영화 지원하여 PPL 기법
구매유도 : 각종샘플과 쿠폰제공, 기프티콘
해피포인트 카드
31 Day
닉네임 마케팅
->영화명, 아이스크림말
- 참고문헌
-
http://eunsungclinic.com/922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92711230904158
http://magazine.hankyung.com/main.php?module=news&mode=sub_view&mkey=1&vol_no=591&art_no=23&sec_cd=1005
http://kin.naver.com/qna/detail.nhn?
http://kin.naver.com/qna/detail.nhn?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056184
http://www.haagendazs.co.kr/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068430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139371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367158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