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서비스경영론] 배스킨라빈스&하겐다즈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 점유율
2.BR & Haagen-Dazs 소개
3.Concept & Logo
4.S.W.O.T 분석
5.S.T.P 전략
6.마케팅 믹스(4P)
7.결론 및 보완점
본문내용
배스킨라빈스?
Borton Baskin+Ernie Robbins

1948년 미국 배스킨 라빈스 설립
1985년 한국에 1호점 명동점 개설

세계 50여 개국에 4500개의 점포운영

배스킨 라빈스31의 의미
One flavor for each day of the month
한 달 31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하겠다.

기업이념-”We make people happy”
획기적이고 높은 품질의 특별한 아이스크림메뉴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기업


하겐다즈?
고급스럽고 세련됨이 느껴지는     유럽풍의 어감을 갖도록 창조

1961년 ‘루벤 멘터스’
미국 하겐다즈 설립
1991년 한국 하겐다즈 개설

전세계 55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1조 3천억원 매출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기업이념-"Pleasure and Satisfaction"
최고의 제품에 기꺼이 그 만큼의 가치를 지불하는 소비자에게 변하지 않는 품질로 즐거움과 만족감을 주는 브랜드

‘골라먹는 재미’ fun & familiarity 컨셉
대중매체를 통한 제품 이미지 증진 전략( TV, 라디오 등)

드라마 제작 및 영화 지원하여 PPL 기법
구매유도 : 각종샘플과 쿠폰제공, 기프티콘
해피포인트 카드
31 Day
닉네임 마케팅
->영화명, 아이스크림말

참고문헌

http://eunsungclinic.com/922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92711230904158
http://magazine.hankyung.com/main.php?module=news&mode=sub_view&mkey=1&vol_no=591&art_no=23&sec_cd=1005
http://kin.naver.com/qna/detail.nhn?
http://kin.naver.com/qna/detail.nhn?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056184
http://www.haagendazs.co.kr/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068430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139371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367158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베스킨라빈스31 조사
  • 서비스를 제공하며, 경영관리에의해 이윤을 추구하는 행위라고 볼 수 있다. 결론적으로 외식산업이란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는 사업을 뜻하며 식사제공, 인적서비스 제공, 분위기 연출, 식사와 관련한 편익제공 등을 상품으로 하는 사업’ 이다 참고문헌: 실질 외식사업경영론/한올출판사/P13 1~7줄5첫 째둘 째셋 째넷 째 다섯째입지의존성이 높은 산업노동집약적 성격을 가진 서비스산업체인화가 용이한 산업시간과 장소적 제약을 받는산업

  • 배스킨라빈스31 차별적 판매촉진전략
  • 외식산업 경영론교수님 : 김맹진 교수님Baskin robbinsBeverage2 team차별적 판매촉진전략자료조사김보경김은애 안별이유효정이미림보고서 작성김보경김은애유효정PT제작이미림안별이현장방문김보경김은애유효정안별이이미림Beverage 2팀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Q n A2배스킨라빈스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음료, 디저트, 케이크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이다. 배스킨라빈스31의 배스킨라빈스는 창립자인 버튼

  • CJ푸드빌,CJ푸드빌기업분석,CJ푸드빌전략,위탁급식사업,위탁급식
  • 라빈스 31 : http://www.baskinrobbins.co.kr/ - 하겐다즈 : http://www.haagendazs.co.kr/ - MBC : http://www.imbc.com/ - 세계일보 : http://www.segye.com/- 한국경제 : http://www.hankyung.com/- 문화일보 : http://www.munhwa.com/- 프랜차이즈 경영론 - 박주현, 장재남, 홍금표, 도서출판 글로벌, 2005- 소비자 행동의 이해 - 박승환, 최철재, 도서출판 大經, 2005- 21세기 디지털시대의 신 경영학 - 민경호, 무역경영사, 2005- 브랜드 STP 전략론 - 나운봉, 손영석, 비앤엠북스, 2006- 열광의 코드 7 - 패트

  • [마케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우리나라에 들어와 있는 Movenpick이라는 고급 아이스크림이 있다. 이 회사는 마르쉐와 같은 계열로서 마르쉐에 그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등의 연계서비스를 펼친다. 충분히 나뚜루에서도 고려해 볼 만한 요소이다.www.natuur.co.krwww.foodvill.com www.menupan.comwww.segye.comwww.munhwa.comwww.mk.co.kr프랜차이즈 실무경영 - 박상익, 두남, 2006마케팅 무작정 따라 하기 - 함주한, 길벗, 2005 프랜차이즈 경영론 - 박주현, 장재남, 홍금표, 도서출판 글로벌, 2005

  • [마케팅전략] 요거트 아이스크림 레드망고 마케팅전략 분석
  • : 권민 /2005 참고보고서자료매경 economy 1282호 (2004.12.01)매경 economy 1282호 (2005.03.08)국민일보 외식업계 30대 사장 돌풍거세다/ 권해숙 기자 2004. 12.03외 다수 레드 망고 홈페이지 한국 프렌차이즈 협회 베리스타 7아이스 베리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관한 조사 / 시행: ㈜ 폴에버 / 일시: 2005/04웰빙문화의 등장과 향후 전망 / 시행: SERI / 일시: 2005/05/0320032004상반기2004하반기2005 3월매출 10 50 130 240매장 수 7 56 146 160매출 매장 수 3차원 세로 막대형 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