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글로벌 기업 `닌텐도` 의 혁신전략과 현지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연혁
(3) 기업 선정 이유
(4) 재무적 측면
본문내용
(1) 기업소개
회사명 : 닌텐도주식회사 (영어명 Nintendo Co., Ltd.)
사업내용 : 가정용 레저기기 제조․판매
창업일자 : 1889년 9월 23일
설립일자 : 1947년 11월 20일
자본금 : 10,065,400,000엔
본사 : 11-1 Kamitobahokodate-cho, Minami-ku, Kyotocity
사원수 : 제휴사원 3,313명 (2007년3월 기준)
단독사원수 1,403명 (2007년3월 기준)
시가총액 : 7조2천109억엔(전년대비 48% 상승, 전년도 19위->3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니][Sony]소니(Sony)의 경영이념, 소니(Sony)의 구성, 소니(Sony)의 사업영역, 소니(Sony)의 국제경영, 소니(Sony)의 복잡계기업선언, 소니(Sony)의 PSP(휴대용 게임기), 소니(Sony)의 온라인음악시장 분석
  • 소니(Sony)의 경영이념, 소니(Sony)의 구성, 소니(Sony)의 사업영역, 소니(Sony)의 국제경영, 소니(Sony)의 복잡계기업선언, 소니(Sony)의 PSP(휴대용 게임기), 소니(Sony)의 온라인음악시장 분석Ⅰ. 서론Ⅱ. 소니(Sony)의 경영이념1. 소니의 해외 사업에 관한 기업 이념2. 소니의 글로벌화 목표1) 글로벌 시대의 통합경영2) 경영과 집행의 분리3) 사업의 다각화 전략4) 국제화 전략Ⅲ. 소니(Sony)의 구성1. 창립2. 자본금3. 매출액4. 종업원 수Ⅳ. 소니(Sony)의 사업영

  • [다국적기업론] 소니의 미국진출과정
  • 현지화 전략2.3.3. 글로벌한 기술 경영2.3.4. 현 경영체제본론1. SONY의 해외직접투자1.1. 해외직접투자의 동기1.1.1. 경쟁우위의 활용1.1.2. 내부화(internalization)1.1.3. 환율 위험 및 무역 장벽의 회피1.1.4. 제품 수명 주기와 무역 장벽의 회피1.2. 해외직접투자의 방법1.2.1. 합작투자 1.2.2. 신설투자1.2.3. 인수합병(M&A)1.3. SONY의 미국시장 진출1.3.1. SONY TV의 미국시장 점령1.3.2. 신규 사업 분야의 진출- ‘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 닌텐도 nintendo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과 닌텐도 기업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NINTENDO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레포트Ⅰ. 서론세계적인 게임회사 닌텐도(Nintendo)는 지난 2011년 회계연도에서 432억 엔 적자를 보았다. 사실 닌텐도가 순손익 부분에서 적자를 기록한 것은 1962년 증시 상장 이래 50년 만의 일이다. 그 동안 초우량 기업으로 불리며 글로벌 게임업계를 주도했던 닌텐도기 때문에 더욱더 주목해야 할 일이다. 게임시장은 잠재력이 있는 시장이지만 근래에 들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의 등장으로 인하여 위협을 받고 있다. 하

  • [국제마케팅] 삼성 MP3의 인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전략◇ 목 차 ◇□ 삼성전자 MP3 선정 이유□ 삼성전자 내 Yepp사업부 소개□ 인도시장 선정 이유□ 인도 경제 전망□ 인도 시장 특성□ SWOT 분석□ STP분석 - 시장 세분화(인구, 소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전략 ○ Product 전략○ Price 전략○ Promotion 전략○ Place 전략□ 앞으로의 전망□ 삼성전자 MP3 선정 이유○ 국내 최고이자 최대의 기업 - 삼성전자국내 최고의 기업인 삼성전자는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기술개발 그리고 체계

  •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전략에 대해
  • 《 국제기업의 인사관리전략 》삼성전자 목 차 Ⅰ 서 론1. 개 요p.32. 국제인사관리의 정의p.3Ⅱ 본 론1. 회사 소개.p.41. 1 선정이유.p.41. 2 삼성전자 소개.p.41. 3 삼성전자의 글로벌 경영 전략p.61. 4 글로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