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SONY 소니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ONY 소개
경영이념
경영전략
전략분석
경쟁사 분석
위기 및 극복
최근동향
발전방향
본문내용
『가치 창조 경영』

참신한 신기술


세계화를 향한
최고의 전략


『 Global Localization 』

기술 •제품 • 컨셉 • 브랜드
의 세계적 통합

『 마케팅 • 디자인 전략 』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소니다움’


사업의 다각화 전략 』

엔터테인먼트 사업 추진


『 경영과 집행의 분리 』



∘브랜드 이미지
∘글로벌 기업으로 정착(현지화 전략)
∘기술 노하우
∘‘네트워크’ 회사로서의 강력한 의지
∘가치 창조 경영


순이익의 계속되는 감소
∘반도체, LCD 분야의 상대적 약소
∘기술표준화 작업 등한시
∘과도한 제품 전용화

∘시대적 계층 변화에 따른
고객의 구매력 강화
∘인터넷 보급율의 증가
∘유비쿼터스 시대의 네트워크
∘아시아 시장의 급성장

경쟁 기업들의 성장
 
∘중국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의 급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해외진출전략과 사례-현대자동차의 인도 현지화전략,소니의 현지화 전략
  • 기업의 목적 4. 글로벌 기업의 특성 (p 3)5. 글로벌 기업과 이전가격 6. 기업의 글로벌화 단계2-1 조인트 벤처(Joint Venture)(합작 투자 회사) (p 4)1. Joint Venture의 의의 2. Joint Venture의 특징 3. 결 론 Ⅱ. 본론2. 사례 분석-1 (현대자동차의 인도 현지화전략) (p 5)1) 현대자동차의 연혁2) 세계 자동차 산업의 추세와 전망 (p 6) 3) 현대 자동차의 인도 진출 분석 4) 현대 자동차의 현지 마케팅 전략(4P Mix) (p 8)5) 향후 전망 (p11)6) 향후 전략3. 사례 분석-2 (소니의 현

  • [국제경영] 국제경쟁전략
  • 국제경쟁전략은 기업의 경쟁능력을 향상시킨다. 국제경재전략은 경쟁자들에 대해 보다 많은 공격과 반격의 기회를 제공한다. 가장 성공적인 국제경쟁전략이 되려면 글로벌화의 정도가 너무 지나치지 않으면서도 부족하지 않도록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무엇보다도 전략의 글로벌화 수준이 선업의 글로벌화 잠재력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이상적이다. 전략 수립 시 고려요인-산업구조 분석산업이란 서로 비슷한 제품이나 용역을 생산해내는 기업들

  • [경영학,중소기업론,중소기업경영론,컨버젼스] 중소기업 IT결합 신제품 개발
  • 기업들이 제공하는 정보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분석을 한 것이기에 소비자에게 신빙성을 주게 된다. 따라서 블로그 마케팅을 통하여 소비자로부터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형성하여 지속적인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브랜드의 신뢰성을 높인다.③ 제품 홍보대사 운영자동차 운전자중 카 오디오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Anydio 제품 홍보대사를 선정하여 제품의 문제점을 파악하는 동시에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이 직접적으로 전

  • [중소기업경영론] 중소기업 IT결합 신제품 개발
  • 기업들이 제공하는 정보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분석을 한 것이기에 소비자에게 신빙성을 주게 된다. 따라서 블로그 마케팅을 통하여 소비자로부터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형성하여 지속적인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브랜드의 신뢰성을 높인다.③ 제품 홍보대사 운영자동차 운전자중 카 오디오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Anydio 제품 홍보대사를 선정하여 제품의 문제점을 파악하는 동시에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이 직접적으로 전

  • [국제경영] 닌텐도 Nintendo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
  • 국제경영론 Final Project*창의적 SW와 함께 런칭“저런 사람도 게임을 하는구나.”“이런 것도 게임이야?”한국 진출 후 NDS매출추이* 국제경영론 Final Project*2008년 1월, 한국 게임역사 최초로 단일 기종 100만대 판매를 달성2008년 12월, 200만대 판매를 기록2007년 NDS 누적 판매량 140만대소니PSP 누적 판매량 42만대2009년 NDS와 PSP 매출추이현재에 이르기까지소니 PSP 대비약 세배의 점유율 유지Nintendo의 현재 - Wii차별화된 Hardware센서 감지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