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노 스튜디오(DONO STUDIO) 마케팅 및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머리말
상황분석 -시장분석
도넛 시장 분석
상황분석- 경쟁사 제품
상황분석- 도노 스튜디오
제품분석-도노 스튜디오의 현 위치
도넛 소비자 분석
소비자 분석-소비자의 브랜드 선택
Target - 최적 잠재 고객
마케팅 목표의 확인 – 매출 목표
마케팅 목표의 확인 – 시장점유율 목표
마케팅 목표의 확인 – 부차적 목표
문제점 - 도넛 시장의 문제점
문제점 – 경쟁 상의 문제점
기회 – 상품상의 기회
기회 – 시장에서의 기회
기회 – 고객관리상의 기회
광고 전략 – 광고 목표
광고 전략
표현 전략
- 본문내용
-
Delicious ~ design !’
-맛있는 디자인으로
20대 여성들의 눈을 즐겁게
상황분석 -시장분석
국내 도넛 시장, 최근 3년 사이 매년 30%씩 성장
던킨도넛 - 2006년 약 80% 의 점유율
크리스피 도넛 - 2006년 3배 규모, 매출액 300억원
-->매년 가파른 성장 가도
상황분석- 경쟁사 제품
던킨도너츠
완제품을 들여와
판매(직접 만들지X)
베이글 케익 샌드위치
색감 있는 도넛?
BUT, 인공적 탁한 색
커피→세트메뉴 개발
바쁜 아침식사 대용!
크리스피
전자동 기계 시스템
Hot&Now 따뜻한 도넛
15가지의 한정된 도넛
고칼로리→ 512kcal
공짜 도넛(원가 200원)
직원이 직접 담아 포장
24시간 운영점 탄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