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노 스튜디오(DONO STUDIO) 마케팅 및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머리말
상황분석 -시장분석
도넛 시장 분석
상황분석- 경쟁사 제품
상황분석- 도노 스튜디오
제품분석-도노 스튜디오의 현 위치
도넛 소비자 분석
소비자 분석-소비자의 브랜드 선택
Target - 최적 잠재 고객
마케팅 목표의 확인 – 매출 목표
마케팅 목표의 확인 – 시장점유율 목표
마케팅 목표의 확인 – 부차적 목표
문제점 - 도넛 시장의 문제점
문제점 – 경쟁 상의 문제점
기회 – 상품상의 기회
기회 – 시장에서의 기회
기회 – 고객관리상의 기회
광고 전략 – 광고 목표
광고 전략
표현 전략
본문내용
Delicious ~ design !’
-맛있는 디자인으로
20대 여성들의 눈을 즐겁게

상황분석 -시장분석

국내 도넛 시장, 최근 3년 사이 매년 30%씩 성장







던킨도넛 - 2006년 약 80% 의 점유율
크리스피 도넛 - 2006년 3배 규모, 매출액 300억원



-->매년 가파른 성장 가도

상황분석- 경쟁사 제품


던킨도너츠

완제품을 들여와
판매(직접 만들지X)
베이글 케익 샌드위치
색감 있는 도넛?
BUT, 인공적 탁한 색
커피→세트메뉴 개발
바쁜 아침식사 대용!


크리스피

전자동 기계 시스템
Hot&Now 따뜻한 도넛
15가지의 한정된 도넛
고칼로리→ 512kcal
공짜 도넛(원가 200원)
직원이 직접 담아 포장
24시간 운영점 탄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장기불황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 패턴변화와 새로운 마케팅전략의 이해 및 사례
  • 재고 문제를 해결하여 원가를 절감하고 고객의 만족도도 제고- 체류시간, 좌석별 선호 초밥, 연령 및 성별, 고객취향 등을 파악해 재고 관리- 회전레인을 도는 초밥은 IC칩으로 관리하여 어떤 초밥이 몇 접시 판매되는지,1분 후, 15분 후를 예측해 준비함으로써 재료의 과다 반입이나 폐기를 최소화- 손님이 처음 앉으면 인기초밥을 제공하고 그 다음 색다른 초밥으로 흥미를끌며 30분이 지나면 디저트를 올리는 식으로 고객만족과 매출 극대화를 달성

  • 그랜드 하얏트 마케팅 전략
  • 및 조직역량을 통해 극대화 할 수 있다.현재 마케팅 추진방향객실지향판매인터넷 사업인터넷서비스홈페이지인사 개혁선도의 법칙인식의 법칙희생의 법칙Regency Club비서 마케팅(Private Line) 외관, 호텔의 통일성제품계열, 시장, 지속적인 변화의 희생솔직성의 법칙영역의 법칙보일러실 화재에 대한 대처J.J.마호니스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성공요인PPL (Product placement)PPL (Product placement)  - 간접광고 - 에 의한 성공사례 ▲야외수영장▲파리

  • [마케팅] Donut Plant(도넛플랜트) 마케팅전략
  • 도입기 수준이니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설 수밖에 없다. 또한 한국 도넛시장에서 선두주자인 던킨 도너츠가 최근 이민호라는 막강한 루키를 앞세워 홍보함에 따라 도넛플랜트 역시 깨끗한 이미지의 연예인이나 스포츠스타를 앞세워 홍보해야 한다. 깨끗한 이미지의 스타 마케팅을 통해 도넛플랜트가 유기농 수제 도너츠를 만든다는 사실을 한층 더 부각시킬 수 있다. 그리고 ‘QOOK처럼 잦은 홍보로 단기간에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어야 한다.

  • 국내 도넛 시장분석 및 만족도 조사
  • 및 서비스, 광고 및 판촉활동 등이 있다. 이러한 요인들 중 소비자들의 도넛 브랜드 선택에 있어 가장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인지 알아내고, 소지자들의 구매결정에 있어서 만족 요인과 불만족 요인을 파악한 다음 매장확대나 마케팅 활동에 있어서의 개선 방안을 제시한다.조사방법 및 조사일정조사 방법은 문헌 조사와 설문지 조사를 이용하였다. 문헌 조사는 도넛 시장에 진출한 기존 브랜드의 시장 내의 위치와 다른 업종의 업체 중 후발업체

  • [관광] 왕건 촬영세트 관광상품화 방안과 기대효과
  • 스튜디오(Universal Studio) 262. 일본 도에이 영화촌 263. 중국 상해의 삼국성 27제 2 절 국내사례 271. 서울종합촬영소 27제 3 절 시사점 27제 5 장 왕건 촬영세트 관광상품화 방안과 기대효과 28제 1 절 관광코스 개발 291. 문경의 아차마을 292. 영주 부석사, 원주 석남사터 293. 경순왕릉 294. 숭의전 30제 2 절 다양한 즐길 거리의 개발 301. 볼거리 302. 살거리 303. 체험거리 31제 3 절 왕건 촬영세트의 이미지화 (테마설정) 31제 4 절 홍보 및 마케팅 방안 32제 5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