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 차
1. 그랜드 하얏트 위치 및 규모
2. 그랜드 하얏트 현황
3. 그랜드 하얏트 경영방식
4. SWOT 분석 및 세분시장분석
5. 그랜드 하얏트 마케팅 전략
6. 하얏트 채용조건
7.. 관련기사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의 위치 및 규모
남산을 배경으로 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
602개의 객실을 보유
※객실 구성
1. 일반객실
2. 그랜드 클럽 객실
3. 스위트 객실
① 프레지덴셜 스위트 (Presidential Suite)
②앰버서더 스위트 (Ambassador Suite)
③디플로매틱 스위트 (Diplomatic Suite)
④스튜디오 스위트 (Studio Suite)
⑤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e Suite)
1. 그랜드하얏트 위치 및 규모
레스토랑 및 바(BAR)
140
53
파리스 그릴
총수용인원
테이블수
레스토랑
96
30
풀사이드 바베큐
68
6
헬리콘
385
72
제이제이 마호니스
171
43
로비 라운지
47
10
파리스 바
델리
100
25
정원부페
234
54
테라스
33
5
텐카이
160
36
아카사카
148
30
山水
총수용인원
테이블수
레스토랑
서울 그랜드 하얏트의 현황
602개의
객실
휘트니스센터
올림퍼스
레스토랑
&
BAR
연회시설
용산구 한남동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위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JW메리어트 호텔경영
  • JW메리어트목 차Ⅰ. 서론1. 메리어트 호텔소개.1)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소개2) 메리어트의 5개의 브랜드 소개2. JW메리어트 서울 소개1) 위치 2) 주요시설 소개 3) 부대시설 소개 Ⅱ. 본론1. JW메리어트 서울의 경영전략2. JW메리어트 서울의 마케팅 전략 3. JW메리어트 서울의 S․T․P 전략4.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차이점Ⅲ. 결론1. SWOT 분석 2. 개선방안 Ⅳ. 부록참고문헌 Ⅰ서론1. 메리어트 호텔 소개◈ 메리어트 브랜드 소개 ◇ 브랜드의 역사

  • 아시아나 항공의 인터넷 마케팅
  • 그랜드 호텔, 하와이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인천 하얏트 리젠시 호텔 운영 중▶ 서비스 분석▶ 2007년 마케팅 전략인터넷 국제선 사전 좌석배정 서비스 도입 국내선 시장에 저가항공사 등장으로 인해 수익감소→ 대한항공 자체 저가항공 설립 → 모든 사람이 부담 없이 친근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저가항공사라는 모토 아래 마케팅 준비국내선 self check-in kiosk설치 e-ticket 적용노선 확대인체공학적 설계가 접목된 최신형 좌석(KOSMO Seat) 및 주문 형 오

  • 관광 숙박업의 현황과 시사점
  • 전략 및 경영마케팅에 대해 알게 되었다. 호텔이라고 하면 일단 비싸고 단번에 구매하기 쉽지 않은 관광 상품이라는 인식이 있는데, 조사했던 일부 호텔들은 중저가 마케팅을 써서 전 세계적으로 큰 체인화를 이루고 있다. 조사를 통해 호텔들의 다양한 종류와 마케팅 전략 등을 알게 되었고 또한, 우리나라 국내 호텔 브랜드의 앞으로 성장가능성과 발전가능성을 기대해본다.선경선진국 반열에 들었음에도 아직 한국을 대표하는 체인호텔이 없다는

  • [호텔경영전략] 카지노호텔-파라다이스, 세븐럭 카지노(GKL)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운영전략VIP, MASS 고객 세분화지역별로 마케팅 재 분류일본 현지사무소에 마케터 파견 모객 활동중국 에이전트 통한 간접마케팅국제마케팅 카지노 영업준칙 제52조 콤프(Complementary)제도 통한 숙박, 운송, 식음료 제공회사에서 정한 콤프 제공 기준에 따른 콤프 지급고객의 게임실적에 따른 VIP 고객등급을 세분화고객분석주력시장: 일본, 중국, 몽골, 홍콩, 대만 등 아시아 고객이 대부분이며 일본 및 중화권 고객이 전체 비중의 70% 이상점

  • 하얏트호텔 레포트
  • 목 차1. 하얏트 소개2. 하얏트 호텔의 성장과정3. 하얏트 호텔의 브랜드1) 그랜드 하얏트(Grand Hyatt)2) 파크 하얏트(Park Hyatt)3)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4) 하얏트 리조트 & 스파(Hyatt Resort & Spas)4.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의 세계적 조직망 개발 5. 하얏트의 중앙예약시스템 “SPIRIT ” 6. 그랜드 하얏트 서울1)호텔경영2)호텔의 위치 및 교통3)호텔시설과 부가서비스 4)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조직도 및 선언문5)그랜드 하얏트의 경영전략6)그랜드 하얏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