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애니콜과 모토로라 디자인 합목적성, 심미성, 독창성 별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디자인의 조건
2.1 합목적성
(1) mp3폰
(2) 카메라폰
(3) DMB폰
2.2 심미성
(1) 검은색&흰색
(2) 칼라
2.3 독창성
(1) 슬림폰
(2) 세린
3. 결론
- 본문내용
-
1.서론
디자인의 의미와 목적
-인간생활의 질적 향상
좋은 디자인
-디자인의 4대 조건 충족
핸드폰 선정이유
2. 디자인의 조건 2.1 합목적성
목적에 맞는 기능성
효용성,실용성
기술의 발전에 따른 핸드폰의
기능다양화
핸드폰의 기본적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 추구
2.1 합목적성
(1)카메라폰
모토로라
320만 화소 카메라
디카용 플래시
2배줌 광학줌
오토 포커스 기능.
(1)DMB폰
DMB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 란?
'손 안의 TV'
음성·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신호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조, 고정 또는 휴대용· 차량용 수신기에 제공하는 방송서비스
디지털 라디오용 기술인 DAB(Digital Audio Broadcasting)에 바탕
멀티미디어 방송 개념이 추가되어 동영상과 날씨·뉴스·위치 등 데이터 정보를 추가로 보낼 수 있는 서비스
이동 중에도 개인휴대단말기나 차량용 단말기를 통해 CD·DVD급의 고음질·고화질 방송을 즐길 수 있어 차세대 방송으로 주목
- 참고문헌
-
애니콜사이트(http://www.anycall.com/)
모토로라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