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zzys 헤지스 패션기업 성공사례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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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 hazzys 선정동기
2. hazzys 브랜드 소개
3. 환경분석 – 시장/경쟁/소비자/swat분석
4. hazzys 마케팅 전략 – 4P분석
5. 결론 - 전략 제안
본문내용
1.Brend 선정동기

1. 타 의류광고 : 소비자와 친숙한 스타모델 기용
브랜드 이미지만을 강조

2. 해지스의 독특한 포지셔닝 전략 :
비교광고를 이용=> 타 브랜드의 인지도를
동반해 자사제품 이미지 고급화에 성공

3. 참신하고 강렬한 비교광고 전략
 ‘굿 바이. 폴’



<도전정신과 귀족적 감각의 모던 트래디셔널 브랜드>
(1) 헤지스는?
- 2000년 8월 런칭
- 심벌: English Pointer(잉글리쉬 포인터 견)의 모습을
형상화한 => ‘ h ’
- 브랜드 네임 : 캠브리지 대학의 조정 팀인 “Hazzys
Club” 에서 유래ㅡ>전통과 명예를 중시
하는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정신을 내포
- 활동성 고려한 패턴 + 고급스러운 색감과 디자인
=>고품격 트래디셔널 캐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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