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상] LG패션 헤지스(HAZZYS)의 중국진출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20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중국 의류시장 진출 한국기업 현황
중국 의류시장의 특성
LG패션
HAZZYS 브랜드 소개
HAZZYS의 중국 진출 배경
HAZZYS의 진출 과정
HAZZYS의 차후의 목표
HAZZYS의 진출 전략
HAZZYS의 차후의 목표
중국 의류 시장
중국 의류시장 속 치열한 경쟁
타 의류업체의 사례
사전 시장조사 미흡
HAZZYS가 나아갈 방향
전자 상거래 활용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1990년대 제일모직, 데코, 이랜드 등의 기업이 중국에 진출하기 시작했으며, 2000년 이후 한국의 숙녀복 기업과 아동복 기업에 중국 진출 붐이 형성
현재 자사 브랜드를 가지고 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은 모두 21개이며, 브랜드수는 30개 정도로서, 세계시장에 진출한 41개 한국 브랜드 중 70%가 중국시장에 진출
2006년 의류판매액은 2005년 대비 18.63%, 판매량은 14.95% 증가
의류 소비가 업그레이드되고 소비자가 점차 고소비층으로 전이하여 의류 소비시장의 등급이 한층 분리
자료평가
- 도움됩니다. 굿굿굿굿굿
- 31190***
(2016.11.11 19:26: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