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메가마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대형할인점 업태 현황
2.메가마트 선정이유
3.메가마트 연혁 및 현황
본론
1.메가마트 현황
2.메가마트 PB상품
3.메가마트 물류현황
4.SWOT 분석
5.STP 분석
6.4P MIX
7.상권분석
8.설문지 조사
결론
1.목표 및 추진방향
2.느낌점
3.결론
- 본문내용
-
대형할인점 업태현황
1.업태의 특성
생계 의존형 유통구조 → 기업형 유통구조
국내 대기업의 대형마트 진출
경기방어적 특성으로 합리적 소비 가능, 물가 안정에 기여
2.산업의 성장성
성장 잠재력 높은 고부가가치 산업
2010년 GDP의 11.3%를 차지할 전망
선진국의 예로 볼 때, 15%내외의 성장이 가능
대형할인점 업태현황
3.경기 변동의 특성
타업종에 비해 경기변동성에 상대적으로 영향을 작게 받음.
외부적 경기보다 내수경기에 더 민감한 영향을 받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