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소비자행동론적 시각에서 본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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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지각
기억
태도
태도변화
관여도
학습
문화와 소비자행동
본문내용
로고와 징글

파리, 바게트, 파리의 상징 에펠탑이 어우러진 로고
광고에 브랜드 로고와 함께 징글이 나옴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더 잘 기억함 

기본 모양 유지한 채 조금씩 변화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세련미 추구



파리바게트: (주)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 프랑스의 수도로 문화·예술의 중심지
 바게트: 프랑스의 대표적인 빵
 파리바게트 카페: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 카페


파리, 바게트, 그리고 카페는 이미지가 잘 결합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받아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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