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연구 :(파리바게트 기업분석,성공요인/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 파리바게트 향후개선방안,매장방문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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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트 마케팅케이스 연구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성공요인/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 파리바게트 향후개선방안,매장방문후기)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파리바게트 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잘참고하세요 ^_^
목차
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기업개요
(3) 파리바게트의 핵심역량

2. 파리바게트 성공요인

3. 베이커리 시장환경분석

4. 파리바게트 글로벌진출사례 (중국진출사례)

5. 파리바게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6. 파리바게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매장방문후기
(1) 매장방문질문
(2) 인터뷰 결과

9. 향후 개선방안 제안
본문내용
파리바게트는 기존의 직접적인 광고 효과를 통한 마케팅에서 벗어나 이벤트 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간접적으로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는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는데 노력했다. 고객들이 케이크를 단순히 생일이나 축하 할 때 접할 수 있는 단순한 케이크가 아닌 그 이상의 가치를 케이크 통해 만들 수 있도록 선보이고 싶었다. 그래서 파리바게트는 ‘파리바게트야 도와줘’라는 이벤트를 계획했다. 파리바게트가 No.1 브랜드가 되기까지 우리에게 꾸준한 관심을 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했기 때문이다. 이벤트는 ‘파리바게트야 ○○을 도와줘!’ 등으로 구성되며 고객들이 응모한 다양한 사연에 대해 파리바게트만의 특별한 해결책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맞춤형 케이크를 전달하는 이벤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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