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경영] 한겨레 초록마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산업분석
1. 단계별 식습관
2. 친환경 유기농 식품시장 규모
기업분석
1. 기업 소개
2. BI(Brand Identity) 소개
3. 초록마을 성장성과 수익성
마케팅 분석
1. 4P 분석
2. SWOT 분석
3. STP 분석
전략적 대안 및 결론
본문내용
1. 단계별 식습관


1단계 : 본능적 식습관


2단계 : 이분법적 식습관


3단계 : 균형적 식습관
(한국 해당)


4단계 : 웰니스 식습관
(정신건강 중시)


-->한국인 웰빙 식습관
선진국형 진입


산 업 분 석


2. 친환경 유기농 식품 시장규모


구분 2006 2007 증가율
유기농식품 유기농산물 1,114 1,415 27.0
유기가공식품 1,419 1,768 24.6
계 2,533 3,183 25.7
친환경농식품
(유기 제외) 친환경농산물 11,992 17,574 46.6
친환경가공식품 962 1,232 28.1
계 12,992 18,806 45.2
합계 15,487 21,989 42.0


1. 기업 소개


초 록 마 을
사람들에게 우리 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식품을 제공




인터넷 사이트 및
전국 200여개 매장 운영


친환경 유기농 식품
및 환경생활용품 등
2,500여 종 상품판매


안전관리시스템을 도입, 철저한 관리 후 상품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thddldi***
    (2014.03.22 13:38:38)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한겨레 2002.10.4>1.3 마케팅 성공 사례의 시사점위에서 살펴 본 기업들의 마케팅 성공 사례들은 각 기업들의 차별화되고 전략적인 마케팅 방법과 철저한 분석을 통한 각 기업들의 현 상황과 환경을 파악함을 통해서 이루어 졌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러한 분석과 전략은 4P에만 치중되는 것이 아니다 Product의 경우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 뿐만아니라 고객과 Product를 생산해 내는 직원들의 관리에 까지 관리까지 이어진다. 마케팅 성공 기업들의 전

  • [환경] 환경호르몬 자료 모음
  • 분석한 결과 20개비 한 갑에 다이옥신화합물 2백30pg(피코그램1pg은 1조분의 1g)이 검출됐다고 밝혔다. 일본인의 1일 평균 다이옥신 화합물 흡수량은 체중 1㎏에 1∼3.6pg.한편 세계보건기구(WHO)는 이날 다이옥신의 인체내 하루 흡수허용치를 체중 1㎏에 10pg에서 1∼4pg으로 줄였다고 발표.〈도쿄 연합〉【0042】일 담배 다이옥신 검출한겨레신문 98.06.06 09면 (외신) 뉴스 478자 D화면계속(Y/N/no)?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경영경제 : 1993: 26,2(”93.6):265-27226 정부 정책 실패의 최소화 민간 참여로김선덕 : 기업경제: 1993: 1(”93.8):15-2127 긍정적 효과 기대할 수 없는 새 정부의 경기부양책윤원배 : 국회보 : 1993: 321(”93.7):77-8128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방정부의 역할;전북지역경제를 중심으로김기옥 : 지방행정 : 1993: 478(”93.8):40-5429 우리나라의 경제민주화와 정부-기업관계신희권: 한국사회와행정연구: 1992: 3(”92.12):83-12130 역대정부의 경제정책지향과 평가윤영

  • 마케팅관리 - 빕스의 기업분석[외식업]
  • 분석OUTBACKVIPSTGIFBENNIGANSSTARTER팝콘 쉬림프블루밍 어니언쿠카부라윙오지치즈 후라이즈그릴드 쉬림프 온더 바비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쿠지베이 칼라마리레이지랜드 립레츠평균 : \10,600최저 : \8,500최고 : \13,500샐러드 바 이용 시 무료제공『3개사 평균\11,858 빕스 무료』소호 아시안 나초 맥 & 치즈 바이트 본리스 윙 쎄사미 잭 치킨 스트립 바베큐 트위스터 치킨 퀘사디아 프라이데이스 쓰리 포올 평균 : \12,214최저 : \19,900

  • [국제경영] 진로의 일본주류시장 진출 사례 분석
  • 한겨레신문 (2009.12.6.)2) SWOT분석을 기반으로 한 향후 전략모색i) 한류를 이용한 젊은 세대 공략 (OW전략)진로의 SWOT분석을 살펴보면 진로소주는 일본시장에서 약점의 요인으로 젊은 층의 인식이 부족한 상태를 보인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진로의 노력도 존재하고 있는데, 진로재팬은 신제품‘Chamisul’을 출시하여 30대 이후의 남성적 이미지가 강했던 기존의 진로브랜드에 더 젊은 신감각파 소주를 선보여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20-30대의 젊은 인들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