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요구르트 전략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한국야쿠르트 전략경영 사례
목차
1
사명 (존재이유)
2
목표설정
3
전략 수립
4
전략 실행
5
평가 및 통제 (향후 전략)
목차
1
사명 (존재이유)
2
목표설정
3
전략 수립
4
전략 실행
5
평가 및 통제 (향후 전략)
한국 야쿠르트 회사 소개
회사 소개
상호 : ㈜한국야쿠르트 (KOREA YAKULT CO., LTD)
대표이사 : 김순무 사장
본사주소 :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8-10
매출액 : 9,050억원(2004년 기준)
자본금 : 500억원
인원현황 : 직원 1,700명
조직현황 : 16개 지점, 85개 영업소, 550개 영업장, 7공장, 2물류소
사업영역 : 발효유, 라면, 스낵, 음료, 먹는 샘물, 레토르트
관계사 및 자회사 : 나드리 화장품, 비락, 파스퇴르유업
회사 사명 및 이념
한국 야쿠르트 회사 연혁
회사 설립(1969. 11)
1969
가정방문 판매제도 실시
1973
야쿠르트 연구소 설치
1979
팔도라면 판매 개시
1983
슈퍼100발매 / 서울올림픽대회 공식공급업체
1988
메치니코프 발매 / 음료사업 진출(엑시트 발매)
1995
우유시장 진출(팔도우유 ‘라이브’, ‘플러스’ 발매) / 샘물사업 진출
1996
비락 음료사업 인수
1997
판매점 1만명 돌파
1998
친절 아카데미 개원(노동부 서비스분야 교육훈련기관 인증)
1999
윌 발매
2000
쿠퍼스 발매
2004
하루야채 발매
200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주)한국야쿠르트 발효유부문 전략경영 사례
  • 요구르트(1988년 파스퇴르 유업) 불가리스 (1990년 남양유업) 매치니코프 (1995년 한국야쿠르트) 닥터캡슐 (1997년 빙그레) 장에는 GG (1998년 매일유업) 네버다이칸 (1998년 서울우유) 장에 집중된 시장구조불가리스 독주 & 나머지 맹추격경쟁심화에 따른 시장 포화현상불가리스를이길 수 있는새로운 발효유 시장 창출을 목표목차1사명 (존재이유)2목표설정3전략 수립4전략 실행5평가 및 통제 (향후 전략)한국야쿠르트 SWOT 분석Strength(강점)차별

  • [기업윤리] 보양식품 사례
  • 전략적 대응방안의 실천 장애요인1. 단기적인 대안의 실천 장애요인2. 장기적인 대안의 실천 장애요인Ⅶ. 최종대안 및 기대효과1. 단기적 최종 대안2. 장기적 최종 대안3. 기대효과Ⅷ. 사례사례 1. OB맥주사례 2. 보양의 위기는 농심의 기회사례 3. 쓰레기만두와 공업용 우지사례 4. 한국 맥도날드 우지 논란사례 5. 존슨 & 존슨사례 6. 포드 핀토사례 7. 지속가능 경영의 선구 필립스사례 8. LG전자와 롯데제과의 윤리경영 및 윤리강령읽을 거리 1. 우

  • 한국야쿠르트 기업현황분석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한국야쿠르트 경영성공사례와 글로벌진출사례
  • 한국야쿠르트마케팅사례연구CONTENTS1. 한국야쿠르트 기업소개 (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주요제품소개2.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성공사례 (윌 성공사례)3. 한국야쿠르트 해외진출전략 사례4. 한국야쿠르트 사회공헌활동사례 (CSR)5. SWOT분석 (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s6.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 한국야쿠르트 기업소개 (1) 기업개요한국야쿠르트는 우리나

  • [기업사례분석] 맥도날드의 국제경영성공사례와 한국에서의 실패사례
  • 제 목 : 맥도날드의 국제경영성공사례와한국에서의 경영실패사례 목 차제1장 서 론제2장 맥도날드에 대한 소개제3장 맥도날드의 국제경영 성공사례1. 프랑스1) 환경적 조건2) 전략과 성공요소2. 중국1) 환경적 조건2) 전략과 성공요소제4장 맥도날드의 한국에서의 실패사례1. 실패원인 및 문제점1) 외부적 원인2) 내부적 원인2. 해결책 및 대안제5장 결 론참고문헌제1장 서 론맥도날드는 52년만에 전세계에 3만개에 달하는 점포망을 구축한

  • 한국야쿠르트 전략경영 사례
  • 요구르트(1988년 파스퇴르 유업) 불가리스 (1990년 남양유업) 메치니코프 (1995년 한국야쿠르트) 닥터캡슐 (1997년 빙그레) 장에는 GG (1998년 매일유업) 네버다이칸 (1998년 서울우유) 장에 집중된 시장구조불가리스 독주 & 나머지 맹추격경쟁심화에 따른 시장 포화현상불가리스를이길 수 있는새로운 발효유 시장 창출을 목표목차1사명 (존재이유)2목표설정3전략 수립4전략 실행5평가 및 통제 (향후 전략)한국야쿠르트 SWOT 분석Strength(강점)차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