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신세계-첼시) 진출과 향후 명품 유통시장전망 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007.06. 개장한 신세계-첼시 명품 아울렛의 진출을 시작으로
향후 명품 아울렛시장의 성장성과 전망에 대한 분석발표 PPT입니다
목차
프리미엄 아울렛의 정의와 현황
여주 신세계-첼시 아울렛
고객분석과 매출현황
향후 프리미엄 아울렛 시장 전망
본문내용
프리미엄 아울렛

교외형 쇼핑몰 지칭
인구 500만 이상 대도시 주변 50∼100㎞ 위치
명품 및 고가 브랜드, 이월상품 판매
미국, 일본 등 발달
주5일 근무제, 국민소득1-2만불
(호경업. 조선일보. 2007. 11.05.)

일본의 프리미엄 아울렛

최근 6년간 6개 지역 프리미엄 아울렛 개장
1990년 최초 진출 이래 3번의 확장공사 일본외 아시아지역 쇼핑고객 증가

캐런 플루하티 (Simon Property Group. 국제 마케팅담당 부사장)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고객분석
해외 문화 및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
트렌드를 주도하고 매스티지 브랜드의 주요고객 (비교적 가격이 낮은 명품 - 대중제품(Mass Product) + 명품(Prestige Product))
최상위 중산층에 대한 분석 (삼성경제연구소
참고문헌
삼성경제연구소. 2007. 08
캐런 플루하티 (Simon Property Group. 국제 마케팅담당 부사장)
최영호 차장 (서울 하이브랜드 마케팅팀)
백진엽 (머니투데이. 2007. 06. 24)
조득진 (뉴스메이커. 2007. 09. 25.)
채남규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지점장)
패션비즈. 2007.07.0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업계 백화점 라이벌 -롯데 vs 신세계
  • 아울렛 3점, 해외 3점 포함)국내 백화점 업계 1위, 롯데 백화점56.6%롯데 마트롯데 백화점롯데 시네마롯데 super 롯데쇼핑 주식회사 사업범위 LotteCI (Corporate Identity) word mark 그룹과의 연계성+백화점업 속성 표현하는 수식어2. 시장 상황⑴ 전반적인 유통업계 상황⑵ 실증 자료 비교⑶ 해외상황 ⑷ 소비자 분석⑸ 신세계 롯데 경쟁포인트라이프스타일 변화경제 영향급속한 양적 성장국내시장 & 백화점 유통업계 상황 국내시장 상황

  • [마케팅] 뉴코아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과 미래 전략 제안
  • 뉴코아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과미래 전략 제안목 차1. 서론1.1. 뉴코아 자사 분석1.2. 현 마케팅 전략2. 시장 분석2.1. 백화점 시장 분석2.2. 아울렛 시장 분석2.3. 백화점 시장과 아울렛 시장 비교3.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4. 요약 및 결론부록참고문헌1. 서론1.1. 뉴코아 자사 분석뉴코아아울렛 매장은 총 19개로 대부분 수도권에 집중해 있다. 뉴코아를 소유하고 있는 이랜드 리테일의 경우 뉴코아 매장 외에도 2001 아울렛 매장 11개, NC 백화점 매

  • [조직설계]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
  • 유통시장 진출 9년 만에 “중국 경제 성장의 상징”, “아시아의 금융허브”로 불리는 상하이 포동구에 중국 이마트 7호점이자 상하이 지역 5번째인 싼린점을 오픈하였다. 신세계 구학서 사장은 올해로 중국 진출 10년을 맞는 이마트는 앞으로 매년 500억원씩 향후 4년간 2,000억 원을 추가로 투입하여, 현재 7개인 점포수를 2012년까지 50~60개의 점포망을 갖출 계획을 세우고 있다. “중국 소비파워가 세계를 바꾼다ㆍㆍ 中 유통시장은 춘추 전국시대, 한국경

  • 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
  • 아울렛 3점, 해외 3점 포함)국내 백화점 업계 1위, 롯데 백화점56.6%롯데 마트롯데 백화점롯데 시네마롯데 super 롯데쇼핑 주식회사 사업범위 LotteCI (Corporate Identity) word mark 그룹과의 연계성+백화점업 속성 표현하는 수식어2. 시장 상황⑴ 전반적인 유통업계 상황⑵ 실증 자료 비교⑶ 해외상황 ⑷ 소비자 분석⑸ 신세계 롯데 경쟁포인트라이프스타일 변화경제 영향급속한 양적 성장국내시장 & 백화점 유통업계 상황 국내시장 상황

  • [국제경영학] 다국적기업 월마트의 해외진출전략
  • 진출 현황3. 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방식 선택전략 4. 월마트 경쟁력 분석5. 해외진출 및 성공요인6. 월마트의 국내 실패요인7.한국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어떤 전략이 필요했나?- 결론- 서론※ 들어가며- 지난 5월 23일 월마트 코리아가 신세계에 전격 인수되었다. 미국계 할인점 월마트코리아 지분 전량과 16개 매장을 8250억원에 인수하기로 한 것이다. 세계 1위 유통업체인 월마트가 한국진출 8년만에 실패하고 완전 철수를 하기로 한 것이다. 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