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시장 상황
3. 제품 분석
4. 광고
5. 전략적 제언
- 본문내용
-
⑴ 전반적 유통업계 현황
시장 내 경쟁자 BIG 3
신세계
E-MART 투자 가속화
▼
할인점 선두 유지
롯데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SSM 등)
유통 전분야 업태 보유
▼
유통업계 대부 ( 실제수익 선두유지 )
현대
롯데·신세계 비해 업태면 부족
But, 호텔 및 여행관련 업무 및 백화점 단일 규모로 재계 26위 차지 & 규모확장 주력 ( 인수 및 신규출자)
.
.
.
⑶ 해외시장상황
국내 오프라인 유통시장은사실상 한계
( 외형은 커졌지만, 성장률이나 수익성은 예전만 못하다. )
↓
성장이 한계에 다다른 국내에서 벗어나 새로운 수익원을 찾자는 차원에서 해외시장 출발!
↓
현재까지 성적은 기대에 크게 못 미침
- 신세계백화점 중국사업 부진( 이마트 진출 )
-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 러시아 모스크바점, 중국 내(베이징점, 톈진 동마로점) 2곳.
· 올해 -> 중국 톈진 2호점, 웨이하이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점 등 오픈 준비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