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백화점라이벌,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신세계뉴프런티어,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vs롯데백화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시장 상황
3. 제품 분석
4. 광고
5. 전략적 제언
본문내용
⑴ 전반적 유통업계 현황
시장 내 경쟁자 BIG 3

신세계
E-MART 투자 가속화

할인점 선두 유지

롯데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SSM 등)
유통 전분야 업태 보유

유통업계 대부 ( 실제수익 선두유지 )

현대
롯데·신세계 비해 업태면 부족
But, 호텔 및 여행관련 업무 및 백화점 단일 규모로 재계 26위 차지 & 규모확장 주력 ( 인수 및 신규출자)

.
.
.

⑶ 해외시장상황

국내 오프라인 유통시장은사실상 한계
( 외형은 커졌지만, 성장률이나 수익성은 예전만 못하다. )

성장이 한계에 다다른 국내에서 벗어나 새로운 수익원을 찾자는 차원에서 해외시장 출발!

현재까지 성적은 기대에 크게 못 미침

- 신세계백화점 중국사업 부진( 이마트 진출 )
-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 러시아 모스크바점, 중국 내(베이징점, 톈진 동마로점) 2곳.
· 올해 -> 중국 톈진 2호점, 웨이하이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점 등 오픈 준비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유통관리, 고급백화점] 롯데본점.에비뉴엘/갤러리아west/신세계백화점강남점
  • 유통환경(가) 2사분기 이후 각종 심리관련 지표 하향(나) 백화점 매출 최악 부진 탈출(2월 이후 4개월 연속 증가세)(다) 2005년 상반기 백화점 매출 특징 : 구매 객수는 감소한 반면 객단가 증가(4월 객수 전년대비 최고 6.7%감소, 객단가 5만 9천3백61원으로 10.5% 증가)→ 호황기 때 급속히 늘었던 고객 거품 해소. 백화점 업계의 VIP 마케팅 효과(라) 하반기의 어두운 전망 1) 고유가 등에 의한 물가상승 압력2) 고용시장 회복 요원 → 백화점 업계의 살얼음

  • [디자인경영] 센텀시티 사례
  • 라이벌의 존재가 있을때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된다.2009년 유통 시장에서 가장 큰 경쟁 구도를 가진 두 라이벌은 신세계와 롯데가 그 주인공이다.152배 정도의 규모와 매출 차이가 있는 신세계와 롯데16스파랜드와 골프연습장, 문화센터, 서점, 극장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초대형 복합 쇼핑몰17부산이라는 상권이 전통적인 롯데의 아성이 절대적이던 지역. 삼성출신의 신세계가 엄청난 투자와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 기업들의 윤리헌장제정을 통한윤리경영의 실천과 효과성분석(이마트,롯테마트,LG전자,우리은행,한국전력공사)
  • 롯데백화점은 73억 원을, 롯데마트는 53억 원의 지방세를 내지 않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롯데쇼핑의 한 관계자는 이를 보도한 MBC에게 한국의 대기업 중에 자기 돈으로 건물을 짓고 등기하는 이는 별로 없다고 말하고, ‘MBC 본사는 보존등기를 낸줄 아느냐?’며 되려 화를 내기도 했다는 이야기- 후에 MBC 본사는 82년에 보존등기를 낸 상태로 판명되면서 소문으로 전해들은 이야기라고 한발 물러서는 모습을 보임 - 이다. 유통라이벌인 구학서 신세계 사

  • 뉴발란스 마케팅 기획서
  • 마케팅 전략」,http://blog.naver.com/hunminchoi/5011207578411) 이코노미플러스, 「아웃도어시장, 초고속 성장의 이유」, 2012, http://blog.naver.com/jyryu1963/110113634198- 12 -- 급하게 성장하며 스포츠 브랜드를 위협하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 : 성장률은 어느 패션업종에서도 볼 수 없었던 타의 추종을 불가하는 수준까지 따라 왔다. 한국경제 신문에 따르면 매년 매출성장률이 전년대비 40~50%의 성장률을 보임으로써 백화점 업계의 효자 노릇을 하고 있는 종목이라고 불리

  • [백화점][그레이스백화점][대구백화점][삼풍백화점][뉴코아백화점][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그레이스백화점, 대구백화점, 삼풍백화점, 뉴코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백화점, 그레이스백화점, 대구백화점)
  • 백화점, 삼풍백화점, 뉴코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분석Ⅰ. 그레이스백화점1. 신촌상권 분석 개요2. 상권 변화에 관한 조사 사항1) 상권구조2) 그레이스백화점 주변 상권3. 인구 및 상업 현황4. 그레이스백화점의 상권 대상1) 1차2) 2차3) 3차5. 주 고객층Ⅱ. 대구백화점Ⅲ. 삼풍백화점Ⅳ. 뉴코아백화점1. 회사현황1) 회사 소개2) 상권2. 마케팅 환경분석1) 주요고객2) MD 구성3) 입점 절차4) 마케팅 전략5) 고객관리6) 홍보 vs 광고7) IMF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