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sRus코리아”의 전망 / “하이마트”의 성공전략 및 전망 / 대전 첼시 아울렛 입점계획에 대한 의견 / SSM 가맹점 대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통관련 핫이슈들을 간략하게 요약한 문서입니다.
목차
1. 완구 카테고리킬러 “ToysRus코리아”의 전망
2. 전자 양판점 “하이마트”의 성공전략 및 전망
3. 대전 신세계 첼시 아울렛 입점계획에 대한 의견
4. 대형유통업체 SSM 가맹점 형태운영 계획에 대한 해결방안
5. “한국까르푸”와 “홈에버”의 시장진입․철수 전략
6. “홈플러스”와 “E-MART"의 성공전략 비교
본문내용
1. 완구 카테고리킬러 “ToysRus코리아”의 전망

전망
토이저러스는 롯데쇼핑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하여 ‘완구 카테고리 킬러 사업' 의 형태로 한국시장에 진출 했다.
(카테고리 킬러란? 상품분야 별로 특화된 전문 매장을 갖추고 이를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소매 업태를 가리킨다.)
2007년 롯데마트에(구로점) 1호점을 내고 서울-수도권 지역 중심으로 운영하다가 최근에는 충청권으로 진출하여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토이저러스는 약 8천여 품목의 다양한 장난감 및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온 가족이 쇼핑과 놀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형 문화공간이다.

저출산 문제로 어린이 수가 줄어들고 있다는 위협요소가 존재하지만, 이는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자녀들에 대한 교육과 투자에는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국적 특색을 반영했을 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전략적 제휴4. 사업 다각화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전선 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 2. 4P 분석3. SWOT 분석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 이마트1.이마트 소개2.이마트 점포현황3.이마트 발전과정4.이마트 기업연혁 - 신세계5. 이마트 환경분석6. 성공요인7. 내부분석8. 문제점 및 개선점Ⅷ.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1. 월마트ㆍ까르푸 사례2. 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Ⅸ.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와 향후 전망1. 월

  • [유통환경론] 카테고리 킬러
  • 및 전자 제품 판매이다.경쟁사와의 비교 및 현황구분 업체명하이마트전자랜드사업 시작1987. 용산 1호점1989 용산 1호점매출 규모(2007년)1조 4252억 원6432억 원매출목표2조원1조원직영매장230개50개출점계획250개80개Ⅲ. 결 론 카테고리 킬러의 성공전략 성공조건카테고리 킬러(category killer)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성공 조건이 있다(미국의 경우)첫째, 강력한 흡인력을 바탕으로 파워센터에 출점할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한다.둘째,

  • [유통환경론] 카테고리킬러
  • 및 전자 제품 판매이다.경쟁사와의 비교 및 현황구분 업체명하이마트전자랜드사업 시작1987. 용산 1호점1989 용산 1호점매출 규모(2007년)1조 4252억 원6432억 원매출목표2조원1조원직영매장230개50개출점계획250개80개Ⅲ. 결 론 카테고리 킬러의 성공전략 성공조건카테고리 킬러(category killer)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성공 조건이 있다(미국의 경우)첫째, 강력한 흡인력을 바탕으로 파워센터에 출점할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한다.둘째,

  • 이마트에 대해 레포트
  • 대한 충분한 대비책이 필요하게 되었다. 또한 골프, 스포츠, 캐주얼 등 아웃도어 웨어와 고기능성 화장품 상품군을 추가로 확충하고 단순 취미가 아닌 매니아 취향의 전문구매자들이 생김에 따라 전문상품 취급하는 전략이 필요하게 되었다. “2002 하반기 유통업태 별 성장전망 및 경영전략”, 대한상공회의소, p.3나. 신용카드 이용의 증가- 신용카드 결제가 매년 고르게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경기회복 조짐과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소비증가, 카드복

  • [기업윤리] 신세계 기업의 윤리경영과 기업의 이해관계자의 범위
  •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이해관계자의 범위와 이해관계자문제는 더 중요한 핵심이슈로 부각되고 있다.SSM입점, 이마트 피자 등으로 지역사회와의 갈등을 겪고 있는 신세계는 이해관계자의 정의에 대해서 고민해 볼 필요가 있다. 3.2 신세계의 이해관계자의 정의의 한계신세계는 윤리경영의 선도 기업으로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종업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다 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