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sRus코리아”의 전망 / “하이마트”의 성공전략 및 전망 / 대전 첼시 아울렛 입점계획에 대한 의견 / SSM 가맹점 대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2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유통관련 핫이슈들을 간략하게 요약한 문서입니다.
- 목차
-
1. 완구 카테고리킬러 “ToysRus코리아”의 전망
2. 전자 양판점 “하이마트”의 성공전략 및 전망
3. 대전 신세계 첼시 아울렛 입점계획에 대한 의견
4. 대형유통업체 SSM 가맹점 형태운영 계획에 대한 해결방안
5. “한국까르푸”와 “홈에버”의 시장진입․철수 전략
6. “홈플러스”와 “E-MART"의 성공전략 비교
- 본문내용
-
1. 완구 카테고리킬러 “ToysRus코리아”의 전망
전망
토이저러스는 롯데쇼핑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하여 ‘완구 카테고리 킬러 사업' 의 형태로 한국시장에 진출 했다.
(카테고리 킬러란? 상품분야 별로 특화된 전문 매장을 갖추고 이를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소매 업태를 가리킨다.)
2007년 롯데마트에(구로점) 1호점을 내고 서울-수도권 지역 중심으로 운영하다가 최근에는 충청권으로 진출하여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토이저러스는 약 8천여 품목의 다양한 장난감 및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온 가족이 쇼핑과 놀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형 문화공간이다.
저출산 문제로 어린이 수가 줄어들고 있다는 위협요소가 존재하지만, 이는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자녀들에 대한 교육과 투자에는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국적 특색을 반영했을 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