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eleCom(lg텔레콤)과 17마일리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LG Telecom
LG Telecom과 경쟁사
About 17마일리지
17마일리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
17마일리지의 문제점
17마일리지에 대한 조원들 의견

본문내용
About LGTelecom - 기업연혁


2001.5 국내 최대
CDMA2000 전국 서비스 실시

2002. 4 세계 최초 적외선 휴대폰
지불/결제 상용서비스 실시

2003. 9 국내 최초 스마트칩 기반
모바일 뱅킹서비스

2004. 11 가입자 600만 달성


2005. 1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체험공간
‘Phone&Fun’ 오픈

2005. 5 The People Company Vision 선포

2005.10 ‘기분좋은 변화’의
새로운 Brand ldentity선포

2006. 9 국내 이통사 최초
ISO20000인증 획득

2006. 11 항공 마일리지 서비스

2006. 12 LG 텔레콤 가입자 700만 돌파


2007. 3 ‘오늘은’ 서비스 개시

2007. 6 기업지배구조 ‘명예기업’
이사회부문 ‘우수기업’ 선정


About LGTelecom - 경영이념

우리의 신념
지혜경영
가치혁신경영
정도경영

비젼
"The People Company"

미션
2007년 국내 최고 인재 "돌파 368"
2010년 세계최고 인재 "도전 5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sk텔레콤 차별화 전략
  • 텔레콤은 SK텔레텍 매각, VK의 부도, 팬택계열의 워크아웃 신청 등 SKT의 전용 단말기의 주 공급처가 위축되면서 전용 단말기 비중이 낮아지고, 상대적으로 삼성전자와 LG전자, 모토로라에 대한 의존도만 높아지고 있다.시장조사 전문기관인 로아그룹측은 일본만 하더라도 이통3사에 단말 제조사는 해외 벤더까지 16~17개에 달해, 이통사들이 자사 서비스 및 요금제 전략에 따라 단말 제조사의 선택범위를 결정할 수 있다며 하지만 국내 이통시장에서는

  • [마케팅] LG텔레콤 광고제작 및 십대중심 마케팅전략
  • 목 차▶ 서론 ▶ 본론①포지셔닝 설명 ②10대 타겟 이유 ③기존의 3사 광고 분석 ④설문조사 분석 ⑤새로운 광고제안 - Oi의 배경문자지존 광고에 대한 간략한 설명 ▶ 논의 및 제안점 ▶서론LG Telecom은 이동통신사업을 시작한 초기시절에 제공한 질 낮은 서비스 때문에 사람들은 LG Telecom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형성하게 되었다. LG Telecom 측에서는 계속적으로 서비스 개선 노력을 해왔고 ,그 결과 현재에는 서비스의 질이 다른 이동통신 회사와

  • [전략경영] LG TeleCom(lg텔레콤) 중장기 전략
  • 과 부채의 비율이 큰 것을 보면 재무 상태가 굉장히 불안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2) 역사분석- 1996. 6 개인휴대통신(PCS) 신규사업자 선정- 1996. 7 LG텔레콤 창립총회 및 대표이사 선임- 1996. 7 독산동 소재 중앙교환국 입주- 1997. 1 LG텔레콤 식별번호 019로 확정- 1997. 1 기술원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획득- 1997. 1 중앙교환국 상용시스템 입전- 1997. 5 업계 최초로 PCS 주요 통신설비 설치 승인 획득- 1997. 6 중앙교환국 전국망관리센터(NMC) 전산원 구축- 1997.

  • [기업분석] LGTelecom lg텔레콤 경영분석
  • LG Telecom을 선정하였다.2. 사업개요텔레콤(www.lgtelecom.com)은 세계 최초로 CDMA기술 상용화에 성공한 LG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1996년 7월에 설립되어 1997년 10월 전국 PCS상용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고객과 함께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LG텔레콤은 전국 단일망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네트워크를 구축, 최고 수준의 통신서비스 제공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LG텔레콤의 교환망과 전송망은 뛰어난 통화품질을 구현하는 광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LG텔레콤

  • [마케팅. 재무] LG 텔레콤 재무, 마케팅 분석
  • 17.500% 20.410% 18.860%ROA11.590% 11.880% 14.890% 13.500%ROE19.440% 27.290% 33.850% 30.200%매출이익율ROAROEROA, ROE, 매출이익율매출액 전기대비 24.2%, 전년도 동기 대비 48.2% 증가비용 증가로 인해 당기순손실 발생ROA, ROE 급락1. ROE의 비교-SK텔레콤의 1/4 수준33.8529.7921.57SK텔레콤8.68.7520.79LG텔레콤2003200220012. ROE가 차이가 나는 이유  매출액이익률과 기업의 자본구조 차이# 총자산회전률- SK텔레콤과 비슷# 매출액 이익률- SK텔레콤의 1/6수준# 자기자본승수 (=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