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시장선택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시장이란?
Ⅱ.시장선택
Ⅲ.시장선택 사례
Ⅳ.종합과 요약
- 본문내용
-
Ⅰ.시장이란?
▷ 사전적 의미
- 재화, 서비스가 거래되어 가격이 결정되는 장소 or 기구
역사적인 시장의 개념
① 교환/거래가 이루어 지는 구체적인 장소
② 유통기구로서 정기적이고 특정지점에 열림
- 현대적인 시장의 개념
① 다양화된 시장
② 시장 선택을 위한 분석 필요
Ⅱ.시장선택
2. 시장매력도 평가 기준
▷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
2. 시장의 구조적 요인 분석
- 산업의 구조를 분석하면, 그 산업 내 플레이어의 행동과
더 나아가서는 그 산업의 수익성을 파악할 수 있다.
- 산업 조직론에서는 전통적으로 어떤 산업의 구조가
그 산업 내 플레이어들의 행동을 결정하고,
이것이 다시 그 산업의 수익성을 결정한다고 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