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arketing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케팅(Marketing)
목차
<서론>
마케팅이란?
4p전략과 STP전략
<본론>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 실패사례
<결론>
마케팅이란?
개인 및 조직의 목표를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해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의 개발, 가격책정, 촉진, 유통 등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
4p전략이란?
Product 제품은, 마케팅의 대상이 되는 제품자체의 특징을 의미. 제품의 품질, 서비스, 디자인, 크기 보증기간 등이 포함
Price 제품의 가격과 관련된 내용으로 표시된 가격, 할인조건, 할부기간 등이 포함
Place 유통 경로, 거래처 등을 포함
Promotion 판촉행사와 광고 전략 등이 포함
STP전략이란?
S(segmentation)시장세분화 : 다양한 욕구와 상이
한 구매능력을 가진 소비자를 욕구가 유사한 동질적
집단으로 구분하여 이들에게 맞는 제품을 공급하는
것을 말함.
T(targeting)표적시장선택 : 유사성을 갖는 각 구매
자그룹의 매력도 증가, 시장진입을 위한 구매자 그룹
선택
P(positioning)위치선정 : 소비자의 마인드에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차별화된 특정 위치를 차지하게 되는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