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arketing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Marketing)
목차
<서론>
마케팅이란?
4p전략과 STP전략
<본론>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 실패사례
<결론>
마케팅이란?
개인 및 조직의 목표를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해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의 개발, 가격책정, 촉진, 유통 등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
4p전략이란?
Product 제품은, 마케팅의 대상이 되는 제품자체의 특징을 의미. 제품의 품질, 서비스, 디자인, 크기 보증기간 등이 포함
Price 제품의 가격과 관련된 내용으로 표시된 가격, 할인조건, 할부기간 등이 포함
Place 유통 경로, 거래처 등을 포함
Promotion 판촉행사와 광고 전략 등이 포함
STP전략이란?
S(segmentation)시장세분화 : 다양한 욕구와 상이
한 구매능력을 가진 소비자를 욕구가 유사한 동질적
집단으로 구분하여 이들에게 맞는 제품을 공급하는
것을 말함.
T(targeting)표적시장선택 : 유사성을 갖는 각 구매
자그룹의 매력도 증가, 시장진입을 위한 구매자 그룹
선택
P(positioning)위치선정 : 소비자의 마인드에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차별화된 특정 위치를 차지하게 되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적 기업론 레포트 SHOES fOR tOMORRW TOMS TOMS 기업소개 TOMS 기업이념
  • 마케팅과 연관시키는 ‘착한 소비’인 코즈 마케팅(대의 마케팅, Cause Marketing)의 성공적 사례로 만들었다.Ⅱ.본론- (1)운영방식1- 신발이 필요한 곳을 확인한다현지 전문가를 통해서 경제, 건강 그리고 교육적인 측면에서 신발이 가장 필요한 지역을 꼼꼼하게 확인하여 선별한다. 또한 현지 신발 관련 사업에 영향을 끼치지 않아야 하는 점도 고려한다.2- 파트너쉽을 구축한다무엇보다 지속적으로 신발을 기부하기 위해 오랜 경험으로 전문성을 갖춘 NG

  • 스포츠와 마케팅의 관계
  • 마케팅은 많은 종류로 분류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과제 레포트를 쓰면서 전에 알지 못했던 사실들도 알게 되면서 쓰는 동안은 제 자신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것 같은 시간이였습니다. 저의 미래가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번 레포트를 쓰면서 스포츠마케팅의 종류도 알았고 스포츠에 대한 마케팅과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의 자료들을 보고 쓰면서 사례들도 알게 되어 정말 뜻깊고 유익한 시간이였던 것 같습니

  • [패션마케팅] 오브제 마케팅전략
  • marketing mix를 알아보고 분석해 보기로 하였다. 인터넷과 백화점 조사 신문기사 등을 통하여 Product, Promotion, Place, Price 에 대해 알아보고 그들이 현재가진 강점뿐만 아니라 약점까지 파악해 더 나은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었다. 본론3은 오브제의 경쟁업체 조사를 해 그들의 마케팅 믹스와 현 시장조사를 하기로 한다. 오브제의 경쟁 브랜드로 대표주자는 텔레그라프와 쿠호가 있다. 이들은 백화점 입점시에도 나란히 입점하고 있는 형태을 보이곤 하는

  • [마케팅] 스킨푸드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을 잘 활용하면 보다 더 고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4) Threat(위협)① 타 경쟁업체의 높은 시장 점유율현재 저가 화장품 브랜드 중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는 더 페이스 샵이다. 스킨푸드는 그보다 늦게 출발한 후발주자로서 업계 2위라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였지만, 이미 시장을 점유하고 고정 고객을 확보한 더 페이스 샵을 뛰어넘지 못하고 있다. 이렇듯 경쟁업체들이 높은 시장 점유율과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상황에

  • 스토리텔링기법을이용한브랜드마케팅의효과
  • 스토리텔링 기법을 이용한 브랜드 마케팅의 효과Ⅰ. 서론중학교 때 처음 카피라이터라는 직업을 접하고 그것에 대한 막연한 동경을 가지면서부터 기업의 경영방식과 광고에 대해서 미약하나마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여러 가지 광고들을 접하면서 그것이 만들어지기까지 엄청난 시간과 인력이 투입된다는 것을 알고 마냥 신기해했다. 대학에 입학하여 마케팅에 관련한 과목을 배우면서 내가 몰랐던 수많은 여러 가지 마케팅 기법이 존재하고 이용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