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노트북 센스 `SENS`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상황분석
2. 경쟁사 분석
3. SWOT분석
4. 고객분석
5. TREND
6. STP 전략
7. 제품적 / 가격적 측면
8. PROMOTION
- 본문내용
-
SWOT 분석
삼성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
뛰어난 유통망 과 A/S 제도
반도체 기술 등의 보유
마케팅 투자의 높은 자본력
한국형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
소비 트랜드의 고급화
무선 인터넷 서비스 인프라
구축으로 노트북 시장 확대 예상
기술 개발을 통해 얇아진
노트북은 휴대성 증가
컨버젼스
디지털 기술의 발전에 따라 유선과 무선, 방송과 통신, 통신과 컴퓨터
등 기존의 기술ㆍ 산업ㆍ 서비스ㆍ 사업자ㆍ네트워크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새로운 형태의 융합 상품과 서비스들이 등장
유비쿼터스
유비쿼터스 사회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어떤 장치로든,어떤 네트워크를
통해서라도, 사용자가 원하는 끊임없는 정보 이용과 인간중심의
지능형 서비스
매스티지
대중상품과 고가품 사이의 틈새상품 유통 과정이나 중간 마진, 포장재 등에서
가격의 거품을 빼고, 대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디자인으로 브랜드 이미지
관리에 주력 해당 카테고리에 상품 양극화 현상 불황속에서도 높은 성장세 지속
Trading Up
소비자들의 가치추구에 따라 최고급 제품에 대해 흔쾌히 고가를 지불하는가
하면, 한편으로는 라이프스타일을 손상시키지 않는 범위 내에서 실속 있게
근검절약 자기만족을 추구하는 소비자 특성 현재의 소득 수준과 불황 이전에
누리던 생활수준 사이의 밸런스를 위한 현명한 소비 양극화 현상
자료평가
- 난 쫌 별로였어요;0;ㅣㅠ
- gura8gu***
(2008.10.08 22:43:01)
- ...
- taurin1***
(2008.06.19 22:39:25)
- 고객분석이나, 시장분석에서 미흡한 점이 많았지만,
나름대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 lastfly***
(2006.05.22 21:33: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