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노트북 센스 `SENS`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상황분석
2. 경쟁사 분석
3. SWOT분석
4. 고객분석
5. TREND
6. STP 전략
7. 제품적 / 가격적 측면
8. PROMOTION
본문내용
SWOT 분석

삼성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
뛰어난 유통망 과 A/S 제도
반도체 기술 등의 보유
마케팅 투자의 높은 자본력
한국형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

소비 트랜드의 고급화
무선 인터넷 서비스 인프라
구축으로 노트북 시장 확대 예상
기술 개발을 통해 얇아진
노트북은 휴대성 증가

컨버젼스

디지털 기술의 발전에 따라 유선과 무선, 방송과 통신, 통신과 컴퓨터
등 기존의 기술ㆍ 산업ㆍ 서비스ㆍ 사업자ㆍ네트워크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새로운 형태의 융합 상품과 서비스들이 등장


유비쿼터스

유비쿼터스 사회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어떤 장치로든,어떤 네트워크를
통해서라도, 사용자가 원하는 끊임없는 정보 이용과 인간중심의
지능형 서비스

매스티지

대중상품과 고가품 사이의 틈새상품 유통 과정이나 중간 마진, 포장재 등에서
가격의 거품을 빼고, 대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디자인으로 브랜드 이미지
관리에 주력 해당 카테고리에 상품 양극화 현상 불황속에서도 높은 성장세 지속

Trading Up

소비자들의 가치추구에 따라 최고급 제품에 대해 흔쾌히 고가를 지불하는가
하면, 한편으로는 라이프스타일을 손상시키지 않는 범위 내에서 실속 있게
근검절약 자기만족을 추구하는 소비자 특성 현재의 소득 수준과 불황 이전에
누리던 생활수준 사이의 밸런스를 위한 현명한 소비 양극화 현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난 쫌 별로였어요;0;ㅣㅠ
  • gura8gu***
    (2008.10.08 22:43:0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
  • taurin1***
    (2008.06.19 22:39:25)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고객분석이나, 시장분석에서 미흡한 점이 많았지만,
    나름대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 lastfly***
    (2006.05.22 21:33:51)
회원 추천자료
  • LG전자 엑스노트 XNOTE 마케팅전략
  • 삼성과 LG전자가 1위 2위를 다투고는 있지만 삼성이라는 브랜드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이므로 격차가 매우 큰 편이고, 노트북 시장에도 그렇다. 삼성 센스는 여전히 불굴의 1위 자리를 영위하고 있고 그 뒤는 LG의 엑스노트이다. 제품만 보고 봤을 때 엑스노트는 삼성에 비해 떨어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을 가진 것이 많다. 소비자인 우리가 봤을때도 스타마케팅을 하고 그렇게 특별히 기억에 남는 마케팅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센스가, 제품에도 그냥

  • LG전자 엑스노트 XNOTE 마케팅전략
  • 노트북 시대 시작으로 100만원 이하 가격으로 구입가능“Wi-Fi”“휴대성”“성능 비슷”“가격 경쟁력”계열 1 계열 2 계열 3삼성 37.2 2.4 2LG 19.8 4.4 2HP 10.3 1.8 3삼보 8.7 2.8 5도시바 4.2기타 17.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국내 노트북 시장은Situation Analysis센스, X-Note 로 양분화 되어있다기타37.219.810.38.74.217.8( Source : GKF 마케팅 코리아, 2008 단위 : % )2008년 상반기 노트북 점유율삼성과 LG의

  • [광고학] 삼성 노트북 센스 광고 분석
  • 마케팅 면에서도 아낌없이 투자 한 SENS!!노트북 겉면에 삼성로고를 메인으로 할 정도로 삼성 이미지 노출디지털 아카데미라는 삼성 전자의 통합적 캠페인 진행“IT SENS★” 브랜드 슬로건it Bag, it Shoes처럼 최고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이템을 일컬음누구나 갖고 싶어하고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최고의 노트북 의미대표모델 임수정!삼성 기업 이미지 활용 SENS 브랜드 이미지다양한 마케팅 활동까지!형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구

  • [마케팅전략] 삼성 노트북 `센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론 ◇ 삼성 노트북 ‘센스’◇과목마케팅 전략론교수님시간&조 인원날짜목 차제1절경영이념 및 철학제2절PC 시장의 현황 분석제3절시장 목표 및 활동 영역제4절시장 현황의 전체적인 분석4-1국내 PC 및 노트북 시장 규모4-2국내 산업 동향4-3원가 구조 핵심역량4-4국내 노트북 시장의 주요 업체4-5문화와 경제제5절산업구조 분석5-1진 입 장 벽5-2구 매 자 의 교 섭 력5-3공 급 자 의 교 섭 력제6절대 체 재제7절산업내 경

  • [마케팅전략] 삼성 노트북 `센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론 팀 프로젝트 최종 보고서◇ 삼성 노트북 ‘센스’◇과목교수님시간&조 인원날짜목 차제1절경영이념 및 철학제2절PC 시장의 현황 분석제3절시장 목표 및 활동 영역제4절시장 현황의 전체적인 분석4-1국내 PC 및 노트북 시장 규모4-2국내 산업 동향4-3원가 구조 핵심역량4-4국내 노트북 시장의 주요 업체4-5문화와 경제제5절산업구조 분석5-1진 입 장 벽5-2구 매 자 의 교 섭 력5-3공 급 자 의 교 섭 력제6절대 체 재제7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