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노트북 `센스` 브랜드위상 공고화를 위한 IMC캠페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요 노트북 브랜드
2.자사상황
3.타겟설정
4.문제점 도출
5.문제점 도출 _FGI 설문조사
6.목표도출
7.인사이트_ 서술형설문조사
8.컨셉도출
9.컨셉 슬로건
10.Comm.실행
11.Comm.실행 가이드라인
12.IMC 전략
- 본문내용
-
코레일 ’내일로’ 와의 Co-marketing
내일로와 센스가 만나다
내일로란 ?
즉,Rail 路
단돈 5 만 5 천원으로 7 일간 국내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티켓
20대가 꿈꾸는 무전여행의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여행 프로젝트
내일로와 센스가 어떻게 만날까?
1 내일로 1차를 신청한 20대에게 센스 노트북 한 권을 제공한다
2 센스를 가지고 7일 동안 지정된 블로그에 여행다이어리를 업로드한다
3 우수 업로더에게는 항공권과 유로패스 를 제공한다
: 백화점/ 코엑스/ 대리점 등 실내 전시공간에
유명인의 센스를 공유한다
그들의 작업이 이루어지는 실제 방의 모습을
미니어쳐로 제작해 센스 노트북 위에 그대로
재현해 전시한다
센스라는 공간을 통해 자신의 일을 해나가는
셀러브리티의 공간을 공유 센스제품의 노출과 이슈화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