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유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환경분석
(화장품 유통채널,SWOT,경쟁사 )
4. 4P 분석
5. 성과
6. 향후과제
7. 자료출처
- 본문내용
-
AMORE PACIFIC
95년 출시된 헤라는 국내 최초의 고품격프리미엄 화장품으로서 그 당시 외국기업와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성장한 태평양의 대표 브랜드이다. 04년 설화수와 더불어 단일 브랜드 매출액 3000억을 달성하였다.
롤리타 렘피카는 태평양이 세계시장 공략을 목표로 97년 세계 뷰티산업의 메카라 할 수 있는 프랑스 시장에 출시한 향수 브랜드로 큰 인기를 끌었다.
라네즈는 94년에 탄생되어 우리나라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표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6년 연속 매출액 1000억원을 달성하고, 여성 색조화장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지니고 있다.
97년 처음 소개된 한방 화장품 설화수는 04년 단일 브랜드로 매출액 3000억을 돌파 하였으며, 2001년에서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91년 처음 출시된 마몽드는 98년 제품 리뉴얼을 거치면서 소비자에게 오랜기간 사랑받는 태평양의 대표 장수 브랜드로 인식되었다. 그리고 현재 중국에서 라네즈와 함께 고급화장품으로서 그 위상을 높이고 있다.
- 참고문헌
-
태평양 아모레 퍼시픽 홈페이지 - http://www.amorepacific.co.kr/
네이버 - http://www.naver.com
삼성경제연구원 - http://www.seri.org/
엠파스 - http://www.empas.com
자료평가
- 깔끔하게 정리 잘되어있고 좋은것 같네요 ㅋㅋㅋ
- blyt***
(2011.11.24 16:50: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