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마케팅] 팬택 스카이 SKY IM-S350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및 현역
1. 마케팅 목표
2. 시장조사- SWOT 분석
3. 표적시장전략
4. 4P's
5. 광고목표
6. 광고제작
- 본문내용
-
기업 소개 및 현역
주식회사 팬택
연혁
1991년 3월 (주) 팬택 설립.
1992년 4월 무선호출기 판매개시
1994년 상공자원부에서 유망선진기술기업 선정(상공자원부). 우량기술기업 선정
(기술신용보증기금)
1995년 주식을 코스닥(KOSDAQ) 시장에 등록하였고, 무역의 날 1000만 불 수출 탑 및
산업포장을 수상.
1997년 5월 CDMA 이동전화 단말기 생산개시
2005년 12월 (주)SKY텔레텍과 ㈜ 팬택 합병
2007년 4월 기업개선작업(워크아웃) 개시
2008년 9월 스카이 주변소음제거 기능 적용 허쉬폰 'IM-S350' 출시
1. 마케팅 목표
팬택계열은 하반기 들어 국내 휴대폰 시장 점유율 20%선에 유지하며 선전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통사들의 마케팅 비용 축소 여파로 휴대폰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기업개선작업 중인 팬택계열은 지난 2006년 국내 시장 점유율 25%를 돌파하기도 했지만, 2007년부터 급격한 점유율 추락을 겪으며 월별 점유율에서 7%까지 추락하기도 했다. 그러나 올 들어 각 이통사별로 특화된 전용폰을 잇따라 내놓고,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은 ‘스카이’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기력을 회복하고 있다.
a.대중적인 명품을 지향하는 스카이의 장기 히트모델
돌핀폰(IM-U220/U220K) 스카이 역사 상 가장 많은 판매량인 80만대를 기록하고 있다
b.이동통신사별 전용폰
네오사인(IM-U300K, KTF향),러브 캔버스(IM-R300, SKT향) 각각 30만대와 10만대 판매
LGT의 오즈폰(IM-S340L)
c.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광고 마케팅.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인 ‘유쾌한 발상’ 시리즈
소비자 감성을 자극하며 102030세대 소비자의 심리를 대변하고 있다
특히 누구나 공감하는 상황에서의 스트레스를 기발한 상상력과 재치로 풀어내며
허를 찌르는 유머
. 통신사별 특화폰으로 대중적 명품화 전략 유지 및 감성호소 마케팅 지속시킨다
. 통신 시장 악화속에 20%대 시장 점유율을 올린다.
. 스카이만의 색깔을 가진 휴대폰 지속 개발 업계 디자인 트렌드선도
IM-S350 HUSH SPEC 출고가격 599,500원
형 태
슬림 슬라이드
크 기
106.5×51×9.9mm / 10.8mm
무 게
93.2g / 95.8g
색 상
Black, Campaign Gold
LCD 사양
2.3inch QVGA TFT LCD
카메라
2MEGA Pixel CMOS
충전/통신단자
통합 20 Pin
멜로디
64Poly
배터리
구분
슬림형
표준형
연속통화시간
168분
204분
연속대기시간
190시간
230시간
기본 구성품
슬림/표준형 배터리, 스테레오 이어폰 마이크, 20극/24극변환 젠더, 사용자
설명서
DMB
지상파 DMB
영상통화
지원함
멀티태스킹
지원함
모바일 뱅킹
-
내부 메모리
262MB
외장 메모리
Micro SDHC 8GB
이동식디스크
-
블루투스
지원안함(IrDA지원)
통신 규격
WCDMA HSDPA 7.2Mbp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