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라네즈 옴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와 선정 이유
2.시장분석
3.경쟁사분석
4.기업분석
5.결론
- 본문내용
-
1. 브랜드 소개
- 빠른 수분 에너지를 주는 세련된 도시남성의 화장품
- 라네즈만의 독보적 기술
2007년 2월 출시
광고모델 : 조인성
현재 11개 제품군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확대할 계획
2.남성 트렌드의 변화
- 터프하고 마초적인 남성 트렌드가 90년대까지 주를 이루었는데, 최근 메트로섹슈얼, 노무족 등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이 점점 늘면서 요즘 트렌드는 위버,메트로, 크로스 섹슈얼 주류를 이룸
고객의 Needs 변화
3. GROOMING 族의 탄생
남성인데도 치장이나 옷차림에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사람 - '그루밍족'이란 몸을 치장한다는 뜻의 'groom'에서 파생
•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
• 그루밍족의 최대관심사는 피부
• 피부, 두발, 치아관리, 성형수술까지 포함
- 참고문헌
-
남자피부, 이제 경쟁력이다 한국마케팅 신문| 2007.03.09
"[Life Style]털털男들 ‘완소남’이 되고 싶다" |동아일보 2007-02-03
라네즈 옴므 女心잡다...男心도 잡을까?l 데일리코스메틱 2007-04-06
라네즈 옴므 에센스 광고 [http://www.laneige.co.kr/homme/index.jsp]
아모레 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kr/main/main.j네)
라네즈 옴므 (http://www.laneige.co.kr/homme/index.js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