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 라네즈 옴므 광고매체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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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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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상황분석
2.경쟁사분석
3.매체목표
4.매체전략
5.매체전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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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마케팅 상황 분석- 전체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라네즈 옴므 분석
상황분석
전체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전문화, 세분화 추세
전체 화장품 시장의 10% 수준에 이를 전망
전체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남성을 바라보는 사회와 여성의 시각이 달라짐
구매형태
남자들의 화장품 직접 구매율은 30∼40%
라네즈옴므
출시배경
기존에 존재하던 여성 화장품(LANEIGE)를 기반으로 하여 탄생
여성 화장품 시장 내 1,2순위인 라네즈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이용한 브랜드 네이밍
라네즈
라네즈옴므
컨셉
빠른 수분 에너지를 주는 세련된 도시남성의 화장품
특징
높은 수분함량 ‘아쿠아 액티브 콤플렉스’
주 타겟층
경제활동인구가 될 수 있는
20대 후반~30대 중반의 남성들
성장률
출시한 지 얼마 안 되는 브랜드지만 향후 전망이 밝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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