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옴므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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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라네즈옴므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Environmental Analysis
Groomings?
About LANEIGE HOMME
3Cs & FAW
SWOT
Product Life Cycle
Competitor Analysis
5Forces


2.Demand Forecasting

3.Object Setting

4.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그루밍족은 마부(groom)가 말을 빗질하고 목욕을 시켜주는 데서 유래된 말

자신을 꾸미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 지칭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피부와 모발관리는 물론 성형수술까지도 마다하지 않는다.
능력있는 남자의 성공비결이 화장발?!

About LANEIGE HOMME
2007년 1월 출시
모델 : 조인성
컨셉 : 젊은 남성을 위한 수분 에너지 충전
LANEIGE의 신뢰도&인지도 이용, 독보적인 수분 컨셉 공유

2008년 모델 : 김지훈

세련된 20대 도시 남성의 이미지 부각

2009년 2월 모델 : 현빈→
부드러운 이미지 강조
“연인”송혜교와 동반 모델로 LANEIGE 브랜드에 시너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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