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광고기획서] 벡셀 Bexel 브랜드 컨셉, 광고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내부환경
3. 기업 외부 환경 분석
4. 실증적 실험
5. 마케팅 컨셉 및 전략
6. 광고예시
- 본문내용
-
작은 고추가 맵다!
장난감, 시계, 디지털카메라, PDA 등 현대 사회에 건전지가 들어가지 않는 상품을 찾아보기 어렵다.
전지 시장은 약 1150억 원의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벡셀’과 ‘에너자이저’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2006년 시장점유율을 기준, 경쟁사인 에너자이저와 어느 덧 2배 가량의 차이를 보이고 있다.
지속적인 성장으로 가능성 있는 벡셀!
젊은이들을 파악하여 마케팅의 우위를 확보하라!
“트레저헌터(Treasure hunter)”
‘가격 대비 최고의 가치를 주는 상품을 구입하기 위해
끊임없이 정보를 탐색하는 소비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