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에너자이저 Energizer IM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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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nergizer 소개
브랜드 슬로건
타겟 분석
ATL & BTL 사례
경쟁사와의 비교
잘된 점 & 못한 점
발전 방향
본문내용
ATL 광고의 특징

Energizer 캐릭터인 ‘백만돌이’ 등장

제품을 항상 광고에 노출시킴

‘힘세고 오래가는 건전지’라는 일면적 메시지로 건전지의 성능을 부각시킴

BTL 광고의 특징

역시 브랜드의 캐릭터인 ‘백만돌이’를 적극 활용

슬로건과 일치하는 다양한 이벤트 활동

남녀노소 다양한 소비자를 상대로 전개

DURACELL(듀라셀)

- 세계적인 면도기 업체질레트와 합병
▷ 배터리 전문 업체로서의 인지도 상실
P&G가 듀라셀 인수
▷ 브랜드 통일성 상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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