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에너자이저 Energizer IM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nergizer 소개
브랜드 슬로건
타겟 분석
ATL & BTL 사례
경쟁사와의 비교
잘된 점 & 못한 점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ATL 광고의 특징
Energizer 캐릭터인 ‘백만돌이’ 등장
제품을 항상 광고에 노출시킴
‘힘세고 오래가는 건전지’라는 일면적 메시지로 건전지의 성능을 부각시킴
BTL 광고의 특징
역시 브랜드의 캐릭터인 ‘백만돌이’를 적극 활용
슬로건과 일치하는 다양한 이벤트 활동
남녀노소 다양한 소비자를 상대로 전개
DURACELL(듀라셀)
- 세계적인 면도기 업체질레트와 합병
▷ 배터리 전문 업체로서의 인지도 상실
P&G가 듀라셀 인수
▷ 브랜드 통일성 상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