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 마케팅 관리론 - 사랑은 힐패드를 타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1 / 2016.05.11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그녀들의 사랑을 “듬뿍듬뿍” 받기 위한
“Women’s Everything”의 특별한 제안서
사랑은 “힐패드”를 타고
사랑은 “힐패드”를 타고
기획서 진행 순서입니다.
I. Brand 소개
II. 상황분석
III. SWOT
IV. STP
V. BCG 도표
VI. 4P MIX
VII. 요약 및 결론 도출
I. Brand 소개
1)회사명
- Womens Everything
2)기업목표
- 여성을 편안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3)핵심가치
고객지향
- 모든 생각/행동의 근간이 되는 가치이다. 외부적으로는 모든 행동과 사고를 고객의 관점에서 접근하고, 내부적으로는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모든 의사결정의 기준으로 삼고 있다.
프로정신
- 개인의식 변화의 출발점이 되는 가치이다. 내가 하는 일이 최고가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가지고, 사명을 다하는 책임감을 갖는다.
개척정신
- 미래 성장 동력이 되는 가치이다. 남보다 한 발 앞서 기회를 발굴하는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태도를 추구한다. 또한 새로운 기술, 새로운 관행, 새로운 문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자신의 삶과 경력 관리 상의 발전에 필요한 적극적인 정신을 추구한다.
다양성 존중
- 효율적인 조직 운영의 원칙이 되는 가치이다. 열린사고를 가지고 개인의 개성과 차이를 인정하고 존중하여 개개인의 다양한 잠재력을 발굴하고 활용하게 하는 다양성의 시너지와 이러한 가운데 일관성을 확보하는 차원 높은 팀워크를 추구한다.
4)Symbol
- ‘We’는 회사명인 ‘Womens Everything’의 약자로서 여성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려는 기업의 목표를 나타내고 있다. 우리의 기업이 자회사만의 독자적인 길을 걸어가는 것이 아니라 우리(기업과 여성, We)가 함께 나아간다는 것이다. 또한 Women(여성)이 e(심벌을 보면 e자가 웃고 있음)웃을 수 있고 enjoy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II. 상황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Bowen)의 가족치료에 대한 보고서
- 층간소음 문제 원인 현황 대책 해결책(최근 이슈화된 층간소음 관련 살인 사건을 통해 본)!!!!
- HDC랩스 건설설비부문 자기소개서
- 자원봉사자에 대한 조정단계 중 교육훈련이 갖는 가치에 대해 논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측정의 신뢰도와 타당도에 대해 설명하고 신뢰도와 타당도의 관계를 서술하시오.
-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설명적 조사에 대해 설명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하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사회복지학개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