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 마케팅 관리론 - 사랑은 힐패드를 타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1 / 2016.05.11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그녀들의 사랑을 “듬뿍듬뿍” 받기 위한
“Women’s Everything”의 특별한 제안서
사랑은 “힐패드”를 타고
사랑은 “힐패드”를 타고
기획서 진행 순서입니다.
I. Brand 소개
II. 상황분석
III. SWOT
IV. STP
V. BCG 도표
VI. 4P MIX
VII. 요약 및 결론 도출
I. Brand 소개
1)회사명
- Womens Everything
2)기업목표
- 여성을 편안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3)핵심가치
고객지향
- 모든 생각/행동의 근간이 되는 가치이다. 외부적으로는 모든 행동과 사고를 고객의 관점에서 접근하고, 내부적으로는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모든 의사결정의 기준으로 삼고 있다.
프로정신
- 개인의식 변화의 출발점이 되는 가치이다. 내가 하는 일이 최고가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가지고, 사명을 다하는 책임감을 갖는다.
개척정신
- 미래 성장 동력이 되는 가치이다. 남보다 한 발 앞서 기회를 발굴하는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태도를 추구한다. 또한 새로운 기술, 새로운 관행, 새로운 문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자신의 삶과 경력 관리 상의 발전에 필요한 적극적인 정신을 추구한다.
다양성 존중
- 효율적인 조직 운영의 원칙이 되는 가치이다. 열린사고를 가지고 개인의 개성과 차이를 인정하고 존중하여 개개인의 다양한 잠재력을 발굴하고 활용하게 하는 다양성의 시너지와 이러한 가운데 일관성을 확보하는 차원 높은 팀워크를 추구한다.
4)Symbol
- ‘We’는 회사명인 ‘Womens Everything’의 약자로서 여성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려는 기업의 목표를 나타내고 있다. 우리의 기업이 자회사만의 독자적인 길을 걸어가는 것이 아니라 우리(기업과 여성, We)가 함께 나아간다는 것이다. 또한 Women(여성)이 e(심벌을 보면 e자가 웃고 있음)웃을 수 있고 enjoy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II. 상황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마케팅/상품개발/신입)73. 자기소개서(마케팅/인사/경력)74. 자기소개서(쇼핑몰/웹기획/경력)75. 자기소개서(웹기획/콘덴츠제작/경력)76. 자기소개서(이벤트/기획/경력)77. 자기소개서(이벤트회사/커플매니저/이벤트기획)78. 자기소개서(화장품회사/마케팅/경력)79. 자기소개서(교육/미술교사/신입)80. 자기소개서(교육/보육교사/신입)81. 자기소개서(교육/태권도사범/신입)82. 자기소개서(교육/해외사업부/신입)83. 자기소개서(교직/컴퓨터교사/신입)84.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관리론(상ㆍ하) 이광종/한수협 출판부 소비자 행동론 최석환/대경 출판부할인점 경영 오세조디스카운트 스토어의 길 이광종/하수협출판부물류 및 유통의 기초 이론과 신전략 설봉식 쇼핑의 과학 파코 언더힐 /신현승 역 2000 (알기 쉬운) 소매업경영 김배한 마케팅원론 박인수 유통관리 김상현 경문사 유통 채널 Management 물류 및 유통의 기초 이론과 신전략 설봉식 영진Biz.com(시장지향적) 유통관리 박진용 박영사 (전략적)유통기업의 경영 김광규

  • [마케팅] 맥도날드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과 개선방안
  • - 조지 리처, 김종덕 역, 시유시, 2003 맥도날드 이야기 - 레이 크록, 이현정 역, 문진출판사. 2003외식 조리 마케팅 - 김성혁, 백산 출판사, 2002한국 패스트푸드점 서비스 품질 측정에 있어서 SERVQUAR과 SERVPERF의 비교 연구 - 장대성, 박주영, 김두복, 2002외식업 마케팅 - 신봉규, 황재선, 박재호, 함동철, 학문사, 2001패스트푸드점 선택 속성과 이용행태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양위주, 박희정, 2000마케팅 관리론 - Philip Kotler, 윤훈현 역, 석정 출판사, 2000

  • [정보통신] 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하)
  • 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하)1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하)I. 들어가는 말II. 휴대폰 마케팅1. 마케팅의 정의2. 각사의 휴대폰 마케팅 주요 사례■ 삼성전자의 휴대폰 마케팅■ LG전자의 휴대폰 마케팅■ 팬택의 휴대폰 마케팅■ 모토로라의 휴대폰 마케팅III. 휴대폰 마케팅 사례■ 브랜드 마케팅■ 세그먼트 마케팅■ 타깃 마케팅■ 고객성향 맞춤 마케팅■ 프리미엄 마케팅■ 명품 마케팅■ 체험 마케팅■ 공동마케팅■ 영

  • [마케팅] TTL과 현대카드 M의 티저광고 사례연구
  • 마케팅 지표에서 괄목한 만한 성과를 가져 왔다. 즉, 7월 한 달 동안 발급수가 10만매를 돌파해, 5월 23일 이후 7월말까지 21만 명의 회원을 모집했다. 발급수도 5월 1만 5천매, 6월 8만9천매에 이어 출시 이후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신규 우량회원의 보유 지표인 초회 2007년도 연체율도 2%대(6월말 2.4%)로 회원 수의 증가와 더불어 우량회원들이 확보되고 있는 셈이다. 짧은 기간에 이런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현대카드M 출시와 함께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