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도요타 성공신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기업소개
II.생 산 방 식
III.마 케 팅 전 략
IV.렉 서 스
V.한 국 기 업 과 의 비 교, 시 사 점
- 본문내용
-
3. 마 케 팅
도요타의 해외진출전략
중국
1.중국에 현지에 공장 설립
중국에 자동차공장을 합작설립하는 데 대해 중국정부로부터 정식
인가 허락
- 자동차시장 진출에 전진기자 마련
- FAW 와의 합작투자
2. 중국인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접근
중국속담 “어떤 일에 처하든 때가 되면 반드시 길은 생긴다, 하늘
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이용
- 야오밍 효과 이용
- 적극적인 할인마케팅 전략
- 도요타 스타일의 판매기법
3.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요인
중국과 중국인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그에 맞는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