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하나투어 조직행동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업체선정목적
2.회사소개
본론
1. 기업의 인적자원계획
2. 채용
3. 교육훈련
4. 인사제도
5. 인사이동
6. 임금관리
7. 복지후생
8. 의사소통 및 갈등
결론
1. 문제점 도출
2. 개선방안
3. epilogue
- 본문내용
-
2.회사소개
하나투어는 96년 순수 홀 세일(wholesale)영업 정책을 선언 하면서 출범하여 전국 5000여 개의 소매여행사를 대상으로 여행상품을 기획, 판매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기업이다.
2000년도에는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되기도 했으며, 99년 태국을 시작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직영업체를 차츰차츰 넓혀가는 추세이며 이는 동남아시아는 물론이고 미국, 유럽, 대양주 등 30개 지사를 갖추고 있고 앞으로 60개 지역으로 확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홀세일(wholesale)이란?
최종 소비자에 대한 판매 이외의 모든 판매를 포괄하는 개념의 도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