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 Y카드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 설명
1)광고할 제품: 현대Y카드
2)현대 Y카드란?
3)현대 Y 카드를 선택한 이유:
2. Marketing
1) SWOT 분석
2) STP
3) Marketing mix
4) IMC Programming
3. Advertising
1)기업의 사명설정
2)기업목표설정
3)광고캠페인계획
- 본문내용
-
1.제품 설명
1)광고할 제품: 현대Y카드
2)현대 Y카드란?
현대 M카드의 ‘알파벳 마켓팅’에 속하는 카드 종류로, Y는 Youngth의 약자이다. 이는 Y의 사용 대상자가 청소년(중학생-고등학생)임을 말하는 것으로 기존의 알파벳 마케팅과 중복되지 않는 새로운 신 개념의 카드이다.
3)현대 Y 카드를 선택한 이유:
기존의 올앳카드(선불식 신용카드)가 2개의 회사에서 나오고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의 이 카드의 기능과 혜택에 대한 인지도는 현저히 낮다. 이렇게 카드 자체의 낮은 인지도 때문에 새로운 브랜드를 창시하여 카드를 출시한다면 신뢰도가 떨어져 광고효과 역시 떨어질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의 널리 알려지고 어느 정도 신뢰성을 쌓아놓은 M카드를 이용, 우리가 광고하고자 하는 올앳카드를 그 카드의 계열의 카드로 만든다면 사람들이 이 카드를 보다 더 친숙하게 느끼게 하여 신뢰도와 인지도를 더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