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 교분 석남 여광 고메 세지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도입
- 광고에 대한 접근 방법
- 광고1. 밀크티 광고분석
- 광고2. 현대W플래티넘 카드
- 광고3. 포르테
- 3가지 광고의 종합판단 및 결과도출
고객을 세분화해서 타겟 마케팅을 통한
이윤창출극대화 현상을 (1)유도하고
또한 (2)소비자들의 욕구와 제품이 다양해짐에
따라 동일제품에 대해서
남성 소비자와 여성 소비자에게
호소하는 광고를 따로 제작하는 브랜드가
많아지고 있다.
현대W 플레티넘 카드 , 포르테 광고에서는
SWOT과 4P 분석을 통해 메시지 전략을 분석
하고 그 시사점을 알아보았다.
밀크티는 기존 시장의 선도 브랜드로써
안정된 여성 소비자는 물론 고려대상이
아니었던 남성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일치성 이론을 적용한 광고 메시지를
분석하였다.
카드회사 후발업체로써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당신은 선수” 라는 자극적 메시지를 사용해 고객들의 관심을 끎
현대인들의 여행에 대한 갈망을 채워주기 위한 여행에 주안점을 맞춘 혜택과 남,여
광고의 구분으로 자극적 마케팅을 통한
효과적 홍보
현대드림투어 상품
구매시 10/20만 포인트 캐시백
유명레스토랑,
피트니스클럽 등 할인
플래티늄카드 서비스(유명레스토랑 할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