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 교분 석남 여광 고메 세지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도입
- 광고에 대한 접근 방법
- 광고1. 밀크티 광고분석
- 광고2. 현대W플래티넘 카드
- 광고3. 포르테
- 3가지 광고의 종합판단 및 결과도출
고객을 세분화해서 타겟 마케팅을 통한
이윤창출극대화 현상을 (1)유도하고
또한 (2)소비자들의 욕구와 제품이 다양해짐에
따라 동일제품에 대해서
남성 소비자와 여성 소비자에게
호소하는 광고를 따로 제작하는 브랜드가
많아지고 있다.
현대W 플레티넘 카드 , 포르테 광고에서는
SWOT과 4P 분석을 통해 메시지 전략을 분석
하고 그 시사점을 알아보았다.
밀크티는 기존 시장의 선도 브랜드로써
안정된 여성 소비자는 물론 고려대상이
아니었던 남성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일치성 이론을 적용한 광고 메시지를
분석하였다.
카드회사 후발업체로써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당신은 선수” 라는 자극적 메시지를 사용해 고객들의 관심을 끎
현대인들의 여행에 대한 갈망을 채워주기 위한 여행에 주안점을 맞춘 혜택과 남,여
광고의 구분으로 자극적 마케팅을 통한
효과적 홍보
현대드림투어 상품
구매시 10/20만 포인트 캐시백
유명레스토랑,
피트니스클럽 등 할인
플래티늄카드 서비스(유명레스토랑 할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리대 시장의 상황 분석과 시장 조사, 현황을 통한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 기획
  • 전략 ▷ 제 목 : ‘매직스’의 첫 만남㉠ 제작의도 - 위와 같은 이유들로 생리대 광고는 이제 달라져야 한다. 우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시장의 세분화 또는 틈새 시장 공략이다. 現 생리대 광고에는 미혼 여성들이 출연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위에 본론 ‘시장 분석의 ’에서 보았듯이 성장 촉진으로 인해 여성들의 초경이 빨라져, 여중고생들의 시장이 커졌을 뿐 아니라, 결혼을 한 주부들도 생리대를 반드시 사용하는 여

  • [경영] 기업의 해외 진출
  • 전략 / 이마트 상하이점 현황4.진로소주의 일본진출 - (주) 진로재팬해외시장진출배경 / 시장환경조사 / 현지마케팅전략 현재일본진출현황 / 진로그룹의 해외진출전망5. 대우전자의 동유럽진출 - 대우해외시장 진출배경 / 현지마케팅전략대우전자의 성공요인/ 현재 동유럽 진출현황1. 해외시장의 평가와 선택다국적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하려면 우선 몇 개의 대상시장을 정한 후 이들 시장을 분석하여 최종적으로 목표시장을 선정하여야 한다.

  • [마케팅] 쌈지 마케팅전략
  • 분석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기간의 걸친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쌈지 역시 변화하는 환경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전략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는 다음과 같다.트라이시클-새로운 형태의 패션 정보기술(IT) 업체로 다른 패션 중견 기업인 성도, 데코와 공동으로 설립-인터넷 패션 아웃렛 하프클럽 운영-패션 기업을 대상으로 e마켓 인

  • 광고기획제작4공통) 광고의 효과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갖추어야 할 전략과 요소들을 설명하시오0k
  • 세지 말라 말아”햇을 때 헛 짮은 목소리에 집중에 저 광고가 무슨내용인지 몰라 그 내용에 집착하다 보니 지금도 김국진의 멘트만 기억되지 그 광고가 무슨광고인지 모르고 있다. 따라서 회사 이미지 제품과 관련된 상고나관계 있는 광고가 크리에이티브로서 중요한 요소가 된다.3) 독창성(originality) 크리에이티브 요소중에서는 독창성이 중요시 된다. 이 독창성은 남들이 전혀 모방할 수 없는 그 회사 제품만에 고유한 이미지로서 독창성이 강할 수록

  • [식품경영] 국내 맥주기업 분석-하이트 VS OB
  • 분석산업내의 경쟁 : 국내 맥주시장 은 복점구도로 이루어져 있어 산업 집중도가 매우 높으며 이는 산업의 전반적인 수익률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맥주산업은 복점구도를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쌍방간의 치열한 양상을 보이며 두 맥주회사의 기업의 규모와 시장점유율은 특히 비슷한 양상을 이루고 있어서 경쟁은 더 치열하게 나타난다.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 시장은 포화상태이나 프리미엄 전략을 앞세운 잠재적 외국 경쟁사들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