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현대자동차 기업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현대차 미국시장 진출 역사와 현재까지 활동들
Ⅱ. 현재상황과 직면한 문제점
Ⅲ. Communication strategy 및 기업광고
Concept 도출
Ⅳ. 결론
- 본문내용
-
Ⅰ.현대차 미국시장 진출 역사와 현재까지 활동들
1.수출상황
86년 Excel 미국 첫 수출
- 첫 해 16만 8,822대 판매
: 수입 차 최다판매기록
- 88년까지 매년26만대 판매
:엑셀신화
- 89년 엑셀 100만대 판매
88년 Sonata 수출
- Sonata, EF Sonata 출시
- 94년 Galloper 출시
- 95년 싼타모 출시
- Avante, Tiburon, Grandeur XG, Santa Fe 등 보다 다양한 차종 출시
Sonata의 성공
88년 Sonata 수출
- 중형차로 국내최초 미국진출: 수출의 폭을 넓히고 차종 다양화
- 연간 10만대 수준판매
- NF Sonata 미국공장 가동 후 6개월 만에
전미 지역 176개 승용차중 7위
- J.D파워 선정:소비자 신뢰1위
(소비자 신뢰 상위권 진입)
- 03년 APEAL에서 Entry midsize 1위
- 04년 IQS 2위
- Consumer Reports 신뢰도조사 3위
- 04년 11월 10일자 기업 Brief - Sonata 전체 중형급에서 3위
- 05년 전년대비 130,365대 판매
- 04년까지 미국판매 순위 1,2위였던 Elantra 와 Santa Fe를 동시에 추월
- 05년부터 동사의 미국 best-selling car에 오름
- 참고문헌
-
‘경제속에 숨은 광고 이야기’/ 프랑크 코쉠바 /초록개구리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리더십 /디지털 내일/휴먼 앤 북스
‘세계가 주목하는 현대자동차 왜 강한가’/장박원 / 채움
‘렉서스, 세계를 삼킨 거대한 신화’ /체스터 도슨/ 서지원
www.hyundai-motor.com
www.kotra.or.kr
www.kama.or.kr
news.naver.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