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기획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상황분석

Ⅱ. 광고 전략

Ⅲ. 크리에이티브 전략

Ⅳ. 매체 전략
본문내용
나이키 : 나노 MP3와 나이키 운동화를 결합한 '아이팟
스포츠 키드'출시 (나이키운동화+아이팟나노+
운동화 부착센서+수신기포함)
NBCI란? 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브
랜드 이미지 및 관계구축의 가중합을 100점 단위로 환산하여
최종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수



소비자들은 iPod에 대한

인지, 흥미, 선호의 감정을

충분히 갖고 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구매를 촉진하는 것!

목표 수용자 중 20%의 사람들에게
iPod을 구매하게 한다.
매체 전략
TV Target audience인 20대가 가장 많이 시청하는 프로그램(오락프로) 시작 전에 광고 방영.
15초 / 월2회 / 1년간 방영.
신문 중앙지 보다는 무료일간지(메트로씨티, 데일리포커스…)에 광고.
유동인구가 많은 월요일 아침. 횟수를 줄이는 대신 뒷면 전면 광고.
컬러 전면 / 월 1회 / 1년간
잡지 20대가 즐겨보는 주요 5대 잡지(폐션잡지…)에 광고.
2분기간(겨울, 봄, 크리스마스, 졸업, 발렌타인데이 시즌) 매달 한면씩 컬러사진실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게임 기획서 레포트
  • 게임 기획서 제목 : Sword & Adventure-The War Of Freedom장르 : RPG1. 개요2. 기획의도3. 특징1> 그래픽2> 전투3> 마을 안에서의 행동4> 게임 진행5> 엔딩4. 게임에 대한 자신의 생각5. 게임의 개발비용과 기간6. 게임 시스템1> 필드 화면 구성2> 전투 화면 구성3> 캐릭터 레벨업 방법 4> 조작 인터페이스7. 사운드8. 게임의 전체 흐름도9. 스토리 라인1> 시나리오2> 캐릭터 설정10. 게임 진행의 모든 것1> 스토리 진행2> 전투 진행3> 능력치 설정11. 게임 개발

  • KTX PR 기획서 레포트
  • KTX PR 기획서1. PR 문제1) PR의 대상이 될 문제는 무엇인가?고속철도의 개통을 통해 우리나라는 프랑스, 일본,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과 함께 시속 300km의 초고속철도 시대에 다섯 번째로 들어서게 되었다. 고속철도는 교통의 혁명과 생활의 혁명을 가져와 지방 경제 활성화의 원동력이 될 뿐만 아니라, 동북아 지역의 인적물적 교류 확대를 가져와 동북아 중심국의 대한민국이 될 것을 꿈꾸고 있는, 세계로 나아가는 열차이다.고속철도가 개통한지

  • [광고기획서] 아이팟 iPod 광고 기획서
  • 아이팟과 카 오디오를 통합한 아이팟 자동차를 출시.상황분석광고전략Creative매체전략상황분석IMC 분석 - 연동마케팅나이키 : 나노 MP3와 나이키 운동화를 결합한 아이팟스포츠 키드출시 (나이키운동화+아이팟나노+ 운동화 부착센서+수신기포함) 상황분석광고전략Creative매체전략상황분석IMC 분석 - 연동마케팅코카콜라펩시콜라 GAP음료제품에 수백만 곡의 무료 다운로드 이용권 포함시킬 계획 (유럽지역)경품으로 아이튠스 다운로드 이

  • [마케팅전략기획서] 애플사 iPod 아이팟 브랜드가치 극대화 방안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 아이팟포토아이팟아이팟미니 U2 edition주 purple apple”*7,500곡, 15,000곡 / 사진 최대 25,000장1,000(30GB) 또는 2,000(60GB)개 이상 비디오 저장1,000 곡 저장곡수 화이트화이트& 블랙색상 30GB, 60GB2GB, 4GB저장용량5세대 The New iPod 비디오 아이팟아이팟나노 iPod nano5세대 The New Video iPod Ⅱ. Product Analysis자사제품분석주 purple apple”*iPod 브랜드 관리를 보면 HDD형부터 플래쉬디스크형까지 다양함을 볼 수 있다그리고 현재 Sliver Bullet Brand “iPod nano”를

  • 아시아나 항공 광고 기획서
  • - 아시아나항공 광고기획서 -광 고 상 황 분 석□ 개 관1989년부터 실시된 해외여행의 전면적인 자유화 이래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은 점차 증가추세로 되어오고 있는데, 해외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것이 바로 ‘항공사’ 선택이다. 과거와는 달리 점점 더 성숙해지고 까다로운 고객들에게는 ‘항공사 선택’은 단지 고객을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나르는 운송수단으로서의 도구가 아닌 출발지를 떠나 목적지까지의 여행에서 고객접점이 최초로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