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Seshop(gs이숍)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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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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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연구배경
2.이론적 고찰
3.옥션과 GS이숍의 기업분석
4.마케팅 조사 과정
5.연구결과 및 해석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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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사 배 경
인터넷 사용자가 증가
전자상거래 이용자 수의 증가
대기업의 쇼핑몰 사업 진출로 인한 대형 쇼핑몰의 시장 형성
새로운 형태의 마켓 플레이스(오픈 마켓) 시장 형성과 더불어
전자상거래 시장의 Red Ocean화
선진적, 차별화 전략들이 절실
인터넷 쇼핑몰의 정의
인터넷 쇼핑몰은 …
판매자와 구매자와의 상호작용
보는 것과 보게 하는 것, 공급하는 측과 제공 받는 측의 유기적인 활동의 연장선,
즉,실행하는 사람과 실행의 결과를 받는 사람의 광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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