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CJ홈쇼핑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0 / 2019.12.24
- 1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J홈쇼핑 소개
2. 사업 영역
3. 현재 상황과 활동
4. 시장 상황
5. 전략
6. 참고자료
- 본문내용
-
< 연혁 >
2005. 3 CJmall 인터넷 쇼핑몰 부문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기업 선정
2005. 3 데이터 방송사업자 선정
2004. 12 국가고객만족도 TV홈쇼핑부문 3년 연속 1위, 인터넷 쇼핑몰부문 1위 기업 선정
2004. 1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TV홈쇼핑 부문, 인터넷 쇼핑몰부문 1위 기업 선정
2004. 9 업계 최초 2주간의 방송 편성표 공개 및 미리주문 서비스 실시
2004. 4 중국 상해에 ‘동방CJ’개국
2003.12 국가고객만족도 TV홈쇼핑부문 2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2003.11 CJmall 쇼핑몰 업계최초 국제정보보호인증 ‘BS7799'획득
2002.12 국가고객만족도 TV홈쇼핑부문 1위 기업 선정
2002.10 <(주)CJ홈쇼핑>으로 사명 변경
2002.9 매출 1조원 돌파(취급고 기준)
2002.3 위성방송 송출 개시
2001.8 인터넷 쇼핑몰 ‘CJmall.com' 오픈
2001.5 국내 최초 디지털 상품권 ‘CJ홈쇼핑 상품권’ 발행
2000.12 대만 ‘동삼홈쇼핑’에 기술 수출
1999.11 업계 최초 코스닥 등록 거래 개시
1997.1 24시간 생방송 개시
1995.8 국내 최초 상품판매 방송 개시
< 개요 >
1995년 국내 최초로 TV홈쇼핑 방송을 시작하면서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속, 정확히 배달함으로써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CJ홈쇼핑은 1997년 카탈로그, 2001년에 CJmall(인터넷쇼핑몰)로 사업을 다각화하며 종합 온라인 유통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고객의 신뢰’야말로 기업의 참 경쟁력이며 수익의 원천으로 생각해 온 CJ홈쇼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제 CJ홈쇼핑은 ‘2010년까지 아시아에서 가장 신뢰받고 영향력 있는 온라인 유통, 마케팅 서비스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힘차게 달려갈 것이다.
- 참고문헌
-
브랜드리포트 http://www.brandreport.co.kr/
전자신문 http://www.etimesi.com/
통계청 http://www.nso.go.kr/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유통비즈니스리뷰
(논문) TV홈쇼핑 경쟁시장의 경쟁 우위 / 소비자 특성 비교 분석
TV홈쇼핑에 대한 소비자 태도 / 홈쇼핑산업의 지식경영 계획
자료평가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iori***
(2009.10.25 11:53: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