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성 화장품 LG생활건강 `보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Market & Purchase Analysis
3. Strategy 4P- product
4. Strategy 4P- place & price
5. Strategy 4P- promotion
본문내용
1.Introduction

남성이 예뻐지고 있다 !!!

가꾸는 남성, 시장의 성장
메트로 섹슈얼의 출연, 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남성들

2007년 남성 뷰티 시장 규모 5천 300억원 전망

20 35 를 주목하라!
직접 구매율 지속 상승!
20-29세 직접 구매 50% 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태평양과 lg생활건강 화장품 최신경영기법
  • 생활에 밀접한 생활용품이 될 것이고, 더욱 다양한 제품을 원하게 될 것이다. 이렇게 다양화 될 소비자의 니즈를 제대로 반영하기 위해서는 기업과 제품에 대한 정보를 능동적으로 알아야 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서 화장품 기업을 선정했다. 2. 태평양과 LG생활건강 선정이유우리나라 최고의 코스메틱기업다양한 라인의 화장품 보유고급라인-헤라고급 라인의 화장품을 갖고 있지 않음브랜드 ‘오휘’ 런칭적극적 마케팅태평양Lg생활건강태평양

  • [마케팅조사론] 태평양 vs LG생활건강 LG Household & Health Care
  • 화장품 기업의 규모3. 태평양 AMOREPACIFIC4. LG생활건강 LG Household & Health Care5. 마케팅 능력 평가 항목1) 조직 내부 상호작용2) 조직 외부 상호작용3) 조직차원의 상황요인4) 마케팅부서 요인5) 지식기반6) 정보분석6. 태평양의 마케팅 능력1) 마케팅 개별능력2) 마케팅 과정능력3) 마케팅 건축능력4) 마케팅 총체 능력7. LG생활건강의 마케팅 능력1) 마케팅 개별능력2) 마케팅 과정능력3) 마케팅 건축능력4) 마케팅 총체 능력8. 전략적 성향 및 기업 성

  • 엘지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목차1.화장품 시장 현황 2.외부환경분석- 시장환경 분석- 경쟁사 분석- 소비 패턴 분석3.내부환경분석- SWOT- 가치사슬분석- 마케팅 전략 제시4.향후전략방안목적 및 기대 효과-상황 분석과 함께 기호학과 문화인류학 등 인문학적 소비자 분석법으로 마케팅 기회 요인 도출-LG생활건강의 2위 탈출 전략 모색접근방법I. 화장품 시장 현황상황분석소비자 조사시사점 도출M/S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II. 외부환경분석 – 시장환경 분석Macro E

  • LG생활건강 vs 아모레퍼시픽 경영,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기업전략 비교분석INDEXⅠ. 서론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2. LG생활건강 기업소개3. 보고서 요약Ⅱ. 본론1. 한국의 화장품 시장분석2. 화장품 산업분석(1) 화장품산업의 정의와 특성(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모델분석(3) 기업내부분석1) 그룹차원의 전략분석2) 두기업의 연혁3. 기업전략 비교분석(1)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2) LG생활건강 마케팅전략(2) 가치사슬 (Value Chain) 비교분석1) 아모레퍼

  •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
  • 1. LG생활건강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사업분야2. LG생활건강 경쟁우위전략3. LG생활건강 SWOT분석4. LG생활건강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LG생활건강 마케팅전략(1) 남성타겟 마케팅(2) VIP 마케팅(3) 고급화 마케팅6.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CONTENTS1. LG생활건강 기업소개LG생활건강1947년 1월에 창립국내 최초의 화장품인 ‘동동구리무’의 생산SIGMA 21st를 통한 혁신으로e-business 신사업의 실시핵심기술 개발고부가가치/고기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