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꽃을든남자`- 컬러로션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9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시장환경분석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경쟁적 환경
(3) 마케팅전략-STP 분석
1. S-시장세분화
2. T-표적시장 선정
3. P-포지셔닝 전략
(4) 4P's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판매 후 고객관리
- 본문내용
-
(2)시장환경분석
-경제적 환경
① 시장 규모 : 2001년 기준 남성화장품 약 2000억원
② 성장률 : 전체 화장품 시장 규모 약 1.7% 감소. 남성용 화장품 시장
오히려 약 8% 성장
(※A.C.닐슨 코리아의 화장품 전문점 자료ACNielsen
Cosmetic Index) 매출액 조사)
③ 상품수명주기 단계(PLC) : 성장기 초반
⇒ PLC와 시장매력도간의 관계 : 성장기-시장 빠르게 성장, 규모↑
∴ 매력도 가장 높음
-경쟁적 환경
① 현재 시장내의 경쟁 : 태평양의 미래파(1위), 오딧세이(2위)+LG생활건강의 보닌 모노다임 경쟁
★남성화장품 시장은 아주 매력적인 시장, 그러나 기존 시장 선도자들(태평앙, LG생활건강 등)의 강력한 진입장벽
★이런 상황 속 소망화장품의 성공 전략?
⇒ 바로 제품차별화 전략 ⇒ ‘컬러로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