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케팅] [신제품마케팅] 칼로리 없는 無소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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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07.2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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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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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 개념
Part2 - 표적시장
Part3 - 기존 소주의 문제점
Part4 - 제품 컨셉
Part5 - 제품 구성
Part6 - 제품명과 의미
Part7 - 프로모션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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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개념
- 최근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웰빙(Well-being) 열풍.
우리나라 역시 그 바람을 타고 자연주의 화장품, 유기농 야채, 황토 페인트 등 여러 분야에서 웰빙 바람이 불고 있다.
그를 통해 본 것이 바로 술자리.
우리나라 사람들만큼 술을 좋아하고 또 술자리를 가지는 사람들도 드물 것이다. 그러나 술자리에서 마셨던 술만큼 늘어나는 것이 또 하나 있다.
바로 살이다.
술. 그 중에서도 소주는 탄수화물 자체만으로 구성된 물질이다.
따라서 소주 한 병에 밥 두공기라는 엄청난 칼로리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회식, MT, 모임 등으로 많은 양의 술을 마시고 있지만, 혹은 술자리에서의 기분은 좋지만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불리우는 소주를 경계하고 있다.
게다가 소주병에는 제품구성성분에 대한 설명이나 함유율이 적혀있지 않다.
따라서 지방분해를 해주거나, 탄수화물의 양을 줄여 살에 대한 걱정 없이 마음껏 술자리를 즐길 수 있는 소주, 또 자신있게 구성성분을 밝힐 수 있는 소주를 개발하자는 것이 나의 신제품 아이디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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