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메가스터디 마케팅사례분석(담당자인터뷰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1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받은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5명의조원들이 한달간고생하며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 전혀 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Definition
About Megastudy
Circumstances Analysis
Market Analysis
SWOT Analysis
STP
ERRC
4P
Interview
Q & A
Conclusion
본문내용
2) 5force 모델 분석에 따른 시장매력도

- 잠재적인 진출기업 : 현재 계속해서 온라인 교육 업체가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고 앞으로의 시장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대기업들도 진출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 구매자 : 구매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 공급자 : 공급자는 양질의 강의 동영상 및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즉 뛰어난 실력의 강사확보와 다양한 콘텐츠 개발이 필요하다.

- 현재의 경쟁자 : 지금은 메가 스터디가 온라인 학원업계에서는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현재 경쟁자는 아주 많다. YBM시사닷컴, 능률교육, 에듀박스, 이투스등 아직까지는 큰 힘을 발휘하고 있지는 못하지만 꾸준한 개발과 발전을 하고 있다. 여기에 오프라인 유명 학원인 종로나 대성학원도 온라인 강의를 시작하여 현재의 경쟁자는 아주 많다고 볼 수 있다.

- 대체품 : 아직 온라인강의에 대응할 만한 완전한 새로운 개념의 대체품은 나오지 않고 있다. 기존의 방식에서의 대체품으로는 오프라인 학원이나 EBS교육방송 등이 대체품이 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1세기기업의인재상 21 강의요약본
  • 사례§영어,중국어 등 외국어 및 인터넷 활용능력*기업이 바라는 인재되기 4단계 전략제1단계진로탐색 피라미드의 이해① 대학생활 ⇒시간관리(동아리활동/학점관리/봉사활동)② 전문능력 ⇒외국어, 컴퓨터 활용능력, 공모전 참가③ 사회경험 ⇒인턴십, 워킹 홀리데이, 아르바이트, 어학연수④ 진로탐색 ⇒자기분석, 진로탐색, 적성탐구(흥미/가치관)⑤ 진로선택 ⇒최근 유망직종, 취업정보 접근, 잠정 진로결정⑥ 성공취업 ⇒취업에 대한 패턴,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분석<담당자인터뷰포함>
  • 분석g20의 개최 고가제품 선호추세 고객욕구의 동질화 추세 기업(삼성)에서 운영하는 호텔외국 브랜드 호텔 등장외국계 호텔들의 강력한 포지셔닝지속적인 개보수에 비해 낙후된 시설고객 욕구에 대한 분석 미약 외국인 마케팅에서 열세비교적 정문과 로비간의 긴 거리 고가격 이라는 인식 유층 시설 부족 WeaknessOpportunityTreatStrength주력상품인 웨딩분야의 고급화철저한 직원 교육 체계ㆍ섬세한 서비스 고객들의 높은 인지도 양질의 차별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마케팅 활동 및 성과관리-수립한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그 전략을 실현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계획(Action Plan)을 수립-관련부서와 협업하여 마케팅 활동이 원활히 전개될 수 있도록 조정, 지원-시작에서 실제로 마케팅 활동이 효과적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영업부서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지원, 이러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 후에는 비용대비 효과측정을 포함하여 종합적으로 성과를 분석하여 향후 마케팅 전략에 반영1) Brand Management여러 브랜드를 제

  • [경영사례]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 성공사례
  • 메가스터디가 각각 일 평균 방문자수 61,981명과 45,988명으로 경합 중이며, 상위 2개 사이트에 크게 뒤진 중/하위권 사이트들은 혼전중이나 2005년 4월 이후 아윌패스가 일평균 방문자수 5월 28,839명으로 3월의 12,900명에 비해 100%이상 증가하는 약진이 돋보인다. 아윌패스의 이러한 약진은 지하철, 홈쇼핑 광고 등을 통한 적극적 마케팅활동의 결과물이라고 보며, 일시적 광고의 효과를 질 높은 컨텐츠를 통해 수렴/ 유지하면서, 결과적으로 핵심타겟인 10대 방

  • [경영정보]병원정보시스템-오라클(Oracle Sibel systems), 세일즈포스 CRM 조사
  • 마케팅파트너관리고객서비스영업IT이런 기능을 통해 고객 분석을 하여 고객 니즈에 즉각적인 조치 가능*4. 기능 : 영업① 모든 리드에 따라 조치 수행올바른 담당자 또는 그룹으로 즉시 리드 전달 리드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보장 오프라인 소스에서 신속하게 리드 가져오기 영업 리드 검증 프로세스 강화 ② 영업 집중업계에서 가장 간편한 SaaS 솔루션으로 사용자 채택 증대 모든 사람이 영업 프로세스를 준수하도록 보장 담당자가 시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