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메가스터디 마케팅사례분석(담당자인터뷰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15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받은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5명의조원들이 한달간고생하며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 전혀 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Definition
About Megastudy
Circumstances Analysis
Market Analysis
SWOT Analysis
STP
ERRC
4P
Interview
Q & A
Conclusion
- 본문내용
-
2) 5force 모델 분석에 따른 시장매력도
- 잠재적인 진출기업 : 현재 계속해서 온라인 교육 업체가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고 앞으로의 시장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대기업들도 진출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 구매자 : 구매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 공급자 : 공급자는 양질의 강의 동영상 및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즉 뛰어난 실력의 강사확보와 다양한 콘텐츠 개발이 필요하다.
- 현재의 경쟁자 : 지금은 메가 스터디가 온라인 학원업계에서는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현재 경쟁자는 아주 많다. YBM시사닷컴, 능률교육, 에듀박스, 이투스등 아직까지는 큰 힘을 발휘하고 있지는 못하지만 꾸준한 개발과 발전을 하고 있다. 여기에 오프라인 유명 학원인 종로나 대성학원도 온라인 강의를 시작하여 현재의 경쟁자는 아주 많다고 볼 수 있다.
- 대체품 : 아직 온라인강의에 대응할 만한 완전한 새로운 개념의 대체품은 나오지 않고 있다. 기존의 방식에서의 대체품으로는 오프라인 학원이나 EBS교육방송 등이 대체품이 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