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마케팅사례분석<담당자인터뷰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신라호텔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Introduction

The History of Shilla

Banquet Hall
– Grand Ballroom
– Medium & Small Rooms
-Wedding Hall

Interview
– 신라 호텔의 연회
– 신라 호텔의 Value
– 체인 호텔 VS 독립 호텔
– 직원 관리 및 서비스 품질 유지
– 그 외 질문내용

SWOT analysis

Problem & Solution

본문내용
Treat
기업(삼성)에서 운영하는 호텔
외국 브랜드 호텔 등장
외국계 호텔들의 강력한 포지셔닝
지속적인 개보수에 비해 낙후된 시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감사~!!
  • iri***
    (2014.11.10 03:38:24)
회원 추천자료
  •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변화, STP전략, 4P분석, 시장 세분화 전략,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Report(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변화, STP전략, 4P분석, 시장 세분화 전략,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1. 기업소개2. 경영이념3. 사업의 분야 4. SWOT 분석5. SWOT 전략 도출6. STP 분석- 시장세분화(Segmenting)7. 세분시장 프로파일8. 신라호텔의 세분시장 비중(단위 : %)9. 서울 지역 특1급 호텔, 세분시장별 시장점유율(단위 : %)10. 목표시장 선정(Targeting)11. 포지셔닝(Positioning) 12. 마

  • [마케팅사례] 천호식품 마케팅전략 분석, 성공요인
  •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부산~서울 자전거 김영식 회장은 통마늘진액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하다 부산에서 서울까지 520km를 자전거로 직접 이동하여 제품의 효능을 증명한다면 고객의 반응이 나올 것으로 생각됐다.한 달 동안 연습한 뒤 부산역에서 대학생 5명과 자전거에 올랐다. 4박 5일 동안 페달을 밟아 국토 종단 사이클 대장정에 성공했다. 서울역에 도착한 그는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카피의 광고를 만들었다.각국 정상들에

  • [호텔. VIP 마케팅] 쉐라톤워커힐 VIP 마케팅
  • 마케팅Ⅱ. 본론1.쉐라톤 워커힐 호텔 개관2. 쉐라톤 워커힐 SWOT 분석3. 쉐라톤 워커힐 VIP 프로그램1) VIP고객의 선정 및 고객 관리2) VIP 이용 주요시설3) VIP 프로그램4) VIP 대상 특별 Event 사례5) VIP 프로그램 홍보 방식Ⅲ. 결론1.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VIP 프로그램(관리)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2. 앞으로 VIP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성공 전략 3CEV3. 자료출처Ⅰ.서론1. 주제 및 기업선정이유호텔 시장의 경쟁이 날로 심화되어감에 따라 단순히 담당자

  • [호텔경영의이해] 리츠칼튼의 전략과 마케팅
  • 사례5. 마케팅 사례(1) 키즈 마케팅 (2) e-비즈니스 (3) 패키지 마케팅 (4) F& B (Food & Beverage)(5)Gold membership다이너스 카드(6)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본론Ⅱ- 외부환경 분석1. 서울 리츠칼튼 및 서울 시내주요 호텔의 객실 현황2. 경쟁업체와의 비교(재무적인 측면)3. 경쟁사와 비교한 리츠칼튼의 서비스 강점● 본론Ⅲ-SWOT분석● 본론Ⅳ-STP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Targeting)3. 시장포지셔닝(Psitioning)● 문제점 및 개선● 결론 및 조원

  • [귀족마케팅] 귀족마케팅 전략
  • 사례분석(1) 한미은행(2) 신한은행(3) 하나은행(4) 한빛은행(5) 시티은행(6) 삼성증권6) 우리나라의 PB 정착을 위한 방안(1) 고객의 요구를 파악(2) 효율적인 시스템 구축(3) 전문가의 육성(4) 고객과의 relationship구축(5) 경영자의 의지(6) 제도적인 뒷받침 결(結) 마케팅 전략 ??기(起)한 벌에 몇 백만 원 씩 하는 아르마니 정장에 까르띠에 시계를 손목에, 페레가모 구두를 신고 B.M.W.를 몰고 다니면서 엄청난 소비를 하는 사람들을 우리는 불과 얼마 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