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wot] 맨유의 마케팅 전략 및 분석 레포트(BCG,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3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맨유소개
2.마케팅 전략
1) MUTV
2) 브랜드 마케팅
3) 용병 마케팅
4) 스폰서 쉽
5) 유소년 육성
6) 관광사업
7) 대박 안긴 맨유 M&A
3. 구단 수익
4. 성공요인
5. BCG매트릭스
6. SWOT분석
7.결론
- 본문내용
-
2. 맨유의 환경적인 요인
1) 그들만의 리그 EPL 그리고 FA(영국축구 연맹)
EPL : 잉글랜드에서는 프레스턴이 세계 최초의 프로축구리그(The Football League) 챔피언에 등극했다. 1888년 공업지역이던 북부와 중부의 12개팀이 주도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프로축구리그는 홀로 걷지 않는다는 명가 중의 명가 리버풀이 유럽을 휩쓸며 전성시대를 내달렸다. 하지만 팬들의 지나친 관심이 빚은 헤이젤과 힐스브러 참사 이후 곤두박질쳤고 단조로운 '킥 앤드 러시'에 의존한 우격다짐식 축구로 팬들로부터 외면받았다.
1992년 '디비전 1'이라는 이름 대신 '프리미어리그'라는 새 옷을 갈아입은 이후 15년. 프리미어리그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역동적인 하이테크 축구로 탈바꿈했다. 종주국이라는 아집을 버리고 개방을 택한 덕분이다.
자료평가
- 레포트가 매우 유용합니다 별넷
- sej***
(2013.04.24 14:53: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