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선정배경
2.디마케팅
3.사례분석
4.가설 및 가설의 검증
5.결론 및 시사점
6.참고문헌
- 본문내용
-
주제선정배경 입니다.
IMF경제위기는 기업들에게 있어서 덩치 키우기 식의 전략에서 벗어나 선택과 집중이라는 전략을 취하도록 만들었고,
이에 기업들은 수익을 주는 고객들에게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적자를 일으키는 고객들은 정리하는
이른바 디마케팅 전략을 취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디마케팅의 정의와 사례를 조사하고 디마케팅이 실제로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인식되고 있는지 조사하였습니다.
- 참고문헌
-
한국도박중독예방치유센터
강원랜드/맥도날드/네슬레 홈페이지
한국경제신문, 연합신문
디마케팅 – 저자 김민주
엠파스, 네이버 블로그
삼성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휴넷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